어떻게 Bifidumbacterin을 고양이에게 줄 수 있습니까?

품종

고양이가 매우 깨끗한 동물로 간주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병 들었습니다. 수시로, 애완 동물은 고양이를위한 Bifidumbacterin과 같은 약을 처방받습니다. 아무도 질병으로부터 면역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질병의 지속 기간은 어떻게 될 것이며, 그 과정은 주로 주인에 달려 있습니다.

결국,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제 시간에 고양이를 검사를 위해 수의사에게 데려 와서, 아마도 필요한 검사를 통과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따르는 것이 매우 초기 단계에서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에 당신은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시간과 비용은 물론 현금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했듯이, 고양이는 가족의 정회원이되어 다른 가족 구성원처럼 대우 받아야합니다.

응급 처치 키트에 유용한 약

모든 고양이 응급 처치 키트는 고양이의 설사와 갑작스런 구토에 대한 치료제 여야합니다. 비피 덤 탐틴은 이러한 목적에 완벽합니다. 수의사는이 도구를 효과적이고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스스로 걸어 다니기를 좋아하고 종종 거리를 방문하는 고양이 소유자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구토와 장의 화를 초래할 부식 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은 현대 약물이며, 그것은 probiotic이며, 위장관의 정상화에 주요 작용이 있습니다. 변비뿐만 아니라 고양이의 설사 때문에 Bifidumbacterin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약물은 만성 질환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문제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만성 변비로 고통받는 경우, 그리고 동물이 알레르기에 감염되기 쉬운 경우에는주의해야합니다.

고양이가 항생제를 복용하고 예방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빈혈 질환에 자주 사용하는 것이 유용 할 것입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은 질병이 치료하는 것보다 예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약에 대해서

구매하기 전에, 마약이 다른 복용량 형태에서 유효하기 때문에, 수의사를 상담하는 것이 낫다 :

  • 알약;
  • 양초;
  • 특별 한 병에 가루 폼.

각 경우마다 고양이의 성격에 따라 가장 적절한 양식이 선택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다른 사람처럼 그의 고양이를 알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고양이가 Bifidumbacterin 타블렛을 삼킬 수 있다면 문제는 없지만 모든 동물이 그것을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몇몇 고양이들에게는이 순간이 진짜 고문으로 변합니다.

이 제제는 살아 있고 활동적인 Bifidobacteria를 함유하고 있지만, 특별한 방법으로 생산 건조됩니다. 이 모든 것이 화학 물질이 첨가물로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제품의 안전성에 관해 이야기 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Bifidumbakterin은 고양이의 사용을 권장하지만 2 주령 이상입니다.

소아에서는 종종 모유로 사료로 전환되는 동안 대변에 장애가 있습니다. 이 경우이 약의 약속이 적합합니다.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아는 성인용 음식으로 극적으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Bifidobacterin을 약으로 사용하면 새끼 고양이의 발판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소유자의 리뷰에 따르면 분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한 병에는 Bifidumbacterin 고양이의 1 일 투여 량이 들어 있습니다.

대안이 있습니까?

종종 수의사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그 효과가 비슷한 약물을 처방합니다 :

  • 비용;
  • 아니 판매;
  • 마치 하나의 마약처럼.

예를 들어, Bifidumbacterin은 Laktobifadol, Bifidum - skh 또는 Laktobakterin과 같은 유사체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당신은 참석 수의사의 권고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오직이 경우에만 약물 중 어느 것이 가장 효과적 일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증상들이 제거됩니까?

이미 위에서 언급했듯이, Bifidumbacterin은 고양이의 구토와 화가를 위해 처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은 아주 심각한 질병에 속할 수 있습니다. 즉, 먼저 질병을 정확히 진단하고 약을 1 차 또는 2 차 치료제로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용량은 동물의 무게에 따라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2kg 미만의 새끼 고양이의 경우 전체 캡슐을 줄 수는 없지만 절반은 비피 덤 새틴 캡슐을 미리 열고 내용물을 조심스럽게 분리합니다.

지시에 권장 된 계획에 따라 구토가 필요할 때 Bifidumbacterin을 고양이에게 제공하십시오. 약물 용량을 직접 늘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파우더가 선택되면 희석 된 형태로 고양이에게 Bifidumbacterin을 5 시간 이내에 투여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폐기해야합니다. 이 효과적인 약은 하루에 2-3 번 복용하면 하루에 구토와 장의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양이의 몸이 2 ~ 3 일 만에 문제에 대처합니다.

Bifidumbacterin 새끼 고양이 복용량

애완 동물을위한 소화 장애 치료제는 항상 모든 소유주가 함께 있어야합니다. "Bifidumbakterin for cats"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복용량은 지침에 표시되어 있음). 고양이를위한 "Bifidumbakterin"은 매우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고양이와 고양이의 소화 장애는 아주 자주 발생합니다. 이것은 거리에 정기적으로 있고 낡고 금지 된 것에 "잔치를 베풀"수있는 동물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따라서 해당 소유자는 이러한 문제를 빠르고 쉽게 제거 할 수있는 기금을 미리 확보해야합니다.

오늘날 매우 인기있는 약물은 "Bifidumbakterin"입니다. 이것은 장내 미생물을 정상화시키고 일반적으로 위장관 전체의 작업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probiotic입니다. 그것은 일시적인 소화 불량뿐만 아니라보다 심각한 문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성 변비, 위장관 장애, 알레르기 (소화 장애를 피하기 위해)를 위해 동물에게주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고양이 또는 고양이가 항생제 치료를 받고 있거나, 급성 호흡기 바이러스 성 감염보다 더 심한 스트레스를받는 경우에 그러한 약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 경우, 약물은 예방 약으로 사용되어 애완 동물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오늘날 판매중인 "Bifidumbakterin"은 다양한 제형으로 발견됩니다. 구매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편리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양초, 정제 또는 소형 유리 병의 특수 분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동물 약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애완 동물 주인을위한 큰 선택이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 약물의 구성은 특별한 방식으로 살아있는 활성 비피더스테리아에서 건조 된 것을 포함합니다. 그 약이 효과적 일뿐만 아니라 안전하다는 것도 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것의 구성에 해로운 화학 물질이 없습니다.

상담원은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조차도 허용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2 주 이상 아기를 갖게하는 것입니다. 설사가있는 새끼 고양이에게이 약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모유에서 일반 사료로 전환 할 때 종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히 그가 너무 가혹하게 굴었다면. "Bifidumbakterin"은 소화를 일으키고 신체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으면 서 새로운 유형의 식품에 신속하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에이전트를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분말 형태입니다. 한 병의 약물은 성인 동물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컵에 약간의 끓인 물 (실온에서 가급적)을 부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약 5 스푼 정도의 액체가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약용 준비가 된 병이 깔끔하게 열리 며 몇 방울의 물이 추가되고 용기가 흔들리고 미리 준비된 컵에 붓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약을 흔들면 해산된다는 것입니다.

다음으로,이 도구는 완전히 동물을 먹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고양이 나 고양이가 가능한 빨리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5 시간 이상 희석 된 상태로 약을 보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그냥 부어 야합니다.

피펫으로 준비된 약은 고양이에게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을 동물의 입에 부어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칙적으로 그러한 극단적 인 조치는 새끼 고양이에게만 필요합니다. 성인 동물 그 자체가 약용 액체를 옻칠했습니다. 성분의 성분은 고양이 가족의 거의 모든 일원 같이 약의 맛이 그런 방법으로 선정된다.

새끼 고양이가 6 개월 미만인 경우 표시된 부분의 절반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병에서 나온 약을 간단히 두 번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치료 기간 동안, 동물은 최소한으로 먹이고 독점적으로 유제품을 제공하도록 권장됩니다.

하루에 2-3 번 (예 : 점심 시간과 저녁 시간에) 동물에게 약물을 투여하면 약 1 일 이내에 소화 불량의 완전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때로는이 기간을 2-3 일로 늘려야합니다.

Bifidumbacterin 새끼 고양이 복용량

새끼 고양이에 대해 말해봐.

당신은 다시 한 번 거부권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고기에 관하여, 나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지금은 적어도.

102.00 투약 5DOZ N10 박테리아의 미세 박피. 식전 20-30 분전 또는 식사 중 섭취의 경우 아기를 직접 줄 수 있습니다.

"Pease"ets 당신은 먼저 작은 것들을 복용하기 전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최대 3 개월까지, 새끼 고양이는 우유와 페이트에만 독점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 야채, 특히 Beetroot를주는 데 충분합니다 - 이것은 팬케이크 고양이입니다!

여기에 조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잘 모르겠지만 수의사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를 국가로 데려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젖은 병원.
거기에,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의사, 그리고 돈이 당신에게서 당기지 않을 것입니다.
고양이가 아플 때 우리는 사적인 사람에게 갔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와 함께 7 명을 데려 갔고, 가장 공세감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젖은 우리가 총 500 루블을 지불 한 병원, 그리고 의사가 더 심각하게 문제를했다.
우리는 이미 2 개월 째 고양이에게 모든 것을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식이 요법을 점차 다양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사는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어린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 마시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좋은 점. 삶은 사탕무는 가치가 없습니다. 장내 미생물을 복원하고, 당뇨병을 제거하고, 그 시대의 완하제에 장을 익숙하게하지 않아야합니다. 1 개월 반 동안은 새끼 고양이를위한 QUALITY 피드로 전환하기에 충분합니다. 건조 또는 통조림. 이제는 통조림 식품의 형태로 더 좋습니다. 음식과 물 그리고 고양이 이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누가 새끼 고양이를 데려 간) 육종가에게 전화를하고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의사를 바꿔 라.
좋은 변을 위해, 그것은 일반적으로 주어진 캐스터 오일이 아니라 바셀린이다.
그것은 새끼 고양이를 상하게한다.
그것이 위험한 것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고양이를 본 의사조차 정확히 무엇인지 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마 심지어 초음파가 가능할 수도있었습니다. 소년들이 염증을 느낀 다음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Bifidumbacterin의 사용은 포도상 구균과 아토피 성 피부염에서 가능합니다. 복용량은 식사와 함께 하루 2 회 2 알입니다.

꺼져. 그리고 당신이 아무것도, 어떻게 먹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왜 그렇게 작은 새끼 고양이가 잡혔는가? Pedigreeds는 오랜 시간 동안 면역성이 없으며 MOM은 화장실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 생애가 문제가 될 때까지 제사장이 긴급히 치료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내부에 휴식과 배설물이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패혈증 등이있을 수 있습니다. 유능한 베타를 찾으십시오!

비록 내가 완성 된 음식을 먹을지라도, 여전히 자연 식품의 지지자. 고품질 고기를 구입할 수있는 시간과 기회가 있다면. 물론 자연이 더 좋습니다! !
의자가 완전히 조정될 때까지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당신은 새끼 고양이를 아주 일찍 잡았습니다. 이제 돈을 내고 있습니다..
창자가 나왔다는 판단으로 새끼 고양이는 변비를 일으켰다. 그래서 의사는 피마자 기름을 좋고 안전한 치료법으로 권고했지만 바셀린 오일보다 좋았다..
일반적으로 반달짜리 새끼 고양이는 닭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위장을 너무 많이 오버로드했습니다. 일주일 후에 삶은 닭고기를 시작하면 일주일 후에 10 % 크림을 넣고 나중에 일주일에 닭고기를 요리하지 않고 점차적으로 점차적으로 점심을 먹습니다. 고기 죽 (하트, 심실, 쇠고기, 닭고기)을 구성하십시오. 원하는대로 요구르트 (짭짤한) 또는 코티지 치즈로 채울 수 있습니다.
기장 쌀은 필요 없어. 일반 곡물. 고양이에게는 야채, 호박, 호박, 당근 스튜가 가장 좋습니다. 그냥 고기 죽에 추가하십시오..
그것은 제사장에게 평범한 아기 파우더를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고양이가 항생제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suprostin, diphenhydramine 또는 tavegil을 주나요?

suprastin은 항생제를 어떻게 대체합니까? 이들은 다른 그룹의 약물입니다.

위장관 기능 장애와 괴사 성 장염 발생의 위험이있는 어린이 그룹에서 비피더 탐 테린의 복용량이 발생합니다.

오, 수의사를 불러서 물어보십시오. 의사의 전화가 있으십니까? 그리고 이제 그들은 당신에게 조언 할 것입니다.

네, 할 수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복용량을 따르는 것입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수의사와 복용량을 확인하십시오)

알레르기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프로 바이오 틱스는 항생제로 처방되었을 것입니다.
지금 마셔 라.
Linex, Bifidum bakterin, Laktobifidum 등

이것들은 모두 알레르기 약품입니다.

그렇습니다.이 마약은 동물에 사용됩니다. 용량 계산은 체중 kg 당입니다.

Bifidumbacterin 5DOZ N30 Pak Por. 275.00 문지름. 복용량. 복용량. 식전 20-30 분전 또는 식사 중 섭취의 경우 아기를 직접 줄 수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내가 너에게 간청한다! 지난 3 일 동안의 나의 키티는 액체, 방귀를 po아 먹는다. 그것은 무엇 일 수 있 었는가? 이게 심각한가요?

위장 장애. 수의사에게 더 좋다.

다른 질병 치료에서 Bifidumbacterin의 평균 복용량 Bifidumbacterin Forte는 표준 용량으로 시작합니다.

어쩌면 무언가 잘못된 것을 먹었을 것입니다. 나는 수의사가 예방을 위해 갈 것이라고 조언합니다 :)

설사는 과식에서부터 감염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대변에 점액과 혈액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영양적인 문제 일지라도 수의사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올바른식이 요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물론 수의사에게! 비 피리 돈 (bifidumbacterin) 인 bifikol을 자신에게 줄 수는 있지만, 특히 3 일째에는 의사에게 가야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 그녀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아니면 그냥 우유와 생선으로 앉았습니까? 계란을 끓여 줄 수 있니?

이것은 품질이 나쁜 음식이나 바이러스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매우 많습니다.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질병을 놓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ifidumbakterin은 다양한 병리와 싸울 수있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합리적으로 복용량을 존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3 일 동안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 자체로 무엇이 지나갈 것인가?
수의과 클리닉 방문 외에도 :
보통, 당신은 smect, enterosgel (유아용 복용량), 활성탄을 줄 수 있습니다.
건조를 먹으면 제거하십시오. 소화기 질환에 대한 약용 통조림 식품 (수의 약국에서)을 사거나 쌀로 닭 가슴살을 요리하십시오. 조금 먹여라. 보았다.
정제 또는 주사 (당신에게 더 쉽습니다) 베라 콜. 이것은 동종 요법, 아주 좋은 치료법입니다. 1 일 1-2 회, 1 정 1 정 또는 근육 당 1ml.
혈액과 점액이 있으면 날카로운 역겨운 냄새가 거부권에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 !

너는 수의사 쇼에 고양이가 필요해. 과도하게 조이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매우 심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bifidumbacterin과 kefir을 혼합한다면, 당신은 bifidoxir를 얻게됩니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성공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 FORTE 약의 라틴어 이름 BIFIDUMBACTERIN FORTE.BIFIDUMBAKTERIN FORTE Dosage. 약물은 식사 중에 구두로 복용합니다.

아니요 Bifidumbacterin은 마약이다.
http://www.rlsnet.ru/tn_index_id_622.htm
kefir의 준비를 위해서는 세균 스타터가 필요합니다 (예 : Vivo). 약국에서 팔았 어.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지침에 따라 희석하고 거품을 적절히 처분하십시오.

할 수있어. 저장하지 말고 즉시 마시십시오. 나는 비밀스런 산업 biokefir이 본질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을 말할 것이다.

Bifidum 박테리아는 젖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유가 발효 된 bifidum 문화라면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마른 약물 박테리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생명을 얻습니다. 그들은 창자에있는 동안 삶에 올 시간조차 없을지도 모릅니다. 탈출구 - 우유 병에 건조한 bifidum 문화를 채우고 하루 동안 따뜻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고양이 확인 했어.

화학 쓰레기를 가져 오십시오.

약리 작용. Bifidumbacterin은 장내 미생물을 정상화하는 프로 바이오 틱입니다. 활성 bifidobacteria 약물의 큰 숫자로 인해.

마약에 대한 지시 사항을 읽었습니까?
복용량과 투여 Bifidumbacterin
내부 (정제, 분말) :
사용하기 전에, 약물은 음식의 액체 부분, 바람직하게는 발효유와 혼합되어 식사 전에 제공됩니다. 약물을 실온에서 30-50ml의 끓인 물과 혼합하고 유당을 완전히 용해시키지 않고 결과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유아는 먹이를 먹을 때 주어지며 모유와 혼합됩니다.

고양이는 아무것도 먹지 않습니다. 입안에서 강하게 냄새가납니다. 그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도와주세요.

이것은 위가있는 것입니다. 의사에게 가십시오!

이 소아 집단에서 위장관 장애와 괴사 성 장염이 발생할 때 Bifidumbacterin의 용량이 증가합니다.

아세톤 공급 본성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저지방 국물에 1 % 오트밀 케 피르 치크 (kefirchik)

썩은 냄새 - 아픈 치아와 구내염, 붓기. 당뇨병 인 아세톤 냄새, 소변 - 신부전. 검사와 검사가 필요합니다.

Gavnom은 약간을 먹이고 이제는 도움이됩니다.
약국에 가서 비피 더 스터 테린 (bifidumbacterin), 장내 미생물의 건조 박테리아를 구입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늘없이 주사기를 먹거나 먹을 것입니다.
고기 날 송아지, 고기를 잘게 자른 (고기 분쇄기가 아님) 먹이를 계속합니다. 쇠고기 간, 시리얼 콩나물, 달걀 노른자, 사우어 크림.
우리는 한 마리의 고양이가 건조한 elitkorm에서 죽었습니다. 무게를 빼지 마십시오.

그것은 입 냄새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도 고양이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수의과 클리닉에 가면 동물이 검사되어 모든 필요한 검사와 분석이 수행됩니다. 정시에 자격을 갖춘 지원이 효과를 발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상태의 가능한 원인을 찾고, 대답에서, 당신은 단지 불리한 목적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또한 실험을 시작하거나 당뇨병 / 간 경변증 등으로 고양이를 벼 베기 위해 고기 / 비피더 탐 테린 (bifidumbacterin) 등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대신 고양이와 공감할 수 있습니다

긴 머리 - 아마도 덩어리가 덩어리인데, 핥을 때 제비를 뽑습니다. 그들의 해산을위한 특별한 준비가 있습니다.

소장염 대장균의 급성 만성 염증성 질환에 대한 Bifidumbacterin 투여 량을 하루에 10 회 투여 량 증가.

수의사 클리닉에서 고양이를 운반하십시오!

넷째 날의 새끼 고양이는 설사를 돕지 않습니다. 그만. 도와주세요 !!

베네나르로가?

아기에게 Bifidumbacterin을주는 법. 방광에 약을 복용합니다. 복용량은 순전히 개인이며 주치의 만 처방되며 2.5 회 복용 범위입니다.

동물 용 Http://www.zoovet.ru/ 우수한 사이트

Smektu는 1kg의 무게가 나가면 무게로 급히 해소합니다. 그리고 나서 티스푼에 물을 넣고 입안에 넣고,
하루에 두 번 될 수있다.

포도주를 말거나 오히려 입안에 쏟아져 (새끼 고양이) 디 트램 페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잔디를 먹는다!

smectu에 붓는다. 그리고 아침에 수의사 진료소로 빨리

Vetaptek 구매 Tsiprovet (알약) - 이것은 좋은 현대 항생제 + prebiotic이며, 복용량은 지침에 명시된 무게로 계산됩니다.
글쎄, 거부권은 좋을 것 같아.

Bifidumbacterin forte 사용 지침 Bifidumbacterin 1000 용량

설사 때문에 질병이 무엇인지 알 수없는 동물에게는 단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그런 것들은 심각한 질병으로 시작될 수 없습니다. 동물들은 빠르게 시들어 죽을 수 있습니다.

Enterofuril 1ml, enterosgel 1 티스푼 및 수의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사와 구토와 함께 강제로 rehydron을 강제로, 시체가 탈수되고 소금이 씻겨 나오면, 그들은 보충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일반 약국에서 판매됩니다. 감염이라면이 치료는 잠시 동안 만 도움이되며 수의사가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설탕을 먹은 후에 먹는 우유를주지 마시고, 새끼 고양이가 마시고 더 많이 썼다는 것을 보면서, 독소가 몸에 비만을 남길 것입니다.

왜 갑자기 4 일 만에 감각이 생겨 났을까요? 명확하게 거부하라.

어떻게 말해 줄래?

아마도 알은 신선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까? )
부패한 제품으로 인한 전형적인 중독. 아기에게 충분한 물을 제공하십시오. 활성 탄소는 증상을 완화하고 위를 깨끗하게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직 먹이지 마라. 건조한 음식을 흔들 수 있지만 더 이상 없습니다.

고양이에게 Bifidumbacterin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복용량은 지침에 명시되어 있으며 특히 설사와 함께 고양이에게이 약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물을 수의사에게 가져 오거나 원하는 동물에게 가져 가거나 적어도 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그들이 상세한 상담을 제공 할 클리닉... 그리고 여기에 내가 지금 조언 할 것이다.

위장을 씻으려면 과망간산 칼륨 (옅은 분홍색) 0.01-0.1 % 수용액을 만드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하루에 세 번씩 고양이에게 음식을주지 않았습니다. 복용량 - 대략 찻 숱가락.
배가 고팠지만 나는 소리 쳤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도움이되었다. 그는 구토를 멈추고 대변은 정상이되었습니다.

수의사에게! ! 긴급 !!

식사 전에 1 시간 동안 erenosgel 1 티스푼을 입안에 끓여주십시오 (끓인 물로 실내 온도를 희석 할 수 있음).
거부권 행사가 잘 안되면

새끼 고양이는 날 달걀을 먹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질문하십시오. 당신은 생식을 먹나요? 수의사에게 연락 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조언은 오직 거기에 주어질 것입니다.

설사의 경우, Bifidumbacterin human medicine의 용액을 새끼 고양이에게 줄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은 주사기로 7-10 일 내에 투여합니다.

왜이 불행한 알을 줘야 만 했는가!

계란은 끓여서 먹을 수 있고, 노른자만 갈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의사에게 가야하거나 적어도 클리닉에 전화해서 무엇을 어떻게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수의사에게 초음파가 필요합니다 -간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 검사는 수의사가 말할 일반적이고 생화학입니다! 이제는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활성탄의 약 반만을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출생 후 18 일 된 새끼 고양이는 둘째 날 어머니 우유를 거부합니다. 어떻게 그리고 어떻게 먹여야할까요?

이것은 질병의 일종입니다, 당신은 수의사에게 새끼 고양이를 데리고 가야합니다.

프로 바이오 틱스. 의견. 복용량 사회자 Wanda, Glina. V-Miucha는 대부분 Bifidumbacterin을 칭찬합니다. 그러나 의사들은 반복적으로 AB라고 주장했습니다.

새끼 고양이를위한 젖은 품질의 사료

그래서 그는 이틀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까? 전혀 아냐?
살아 있고 잘 놀고 있니?

내가 발견 한 인터넷에서
신생아 새끼 고양이를위한 음식.
이상적인 선택은 간호 고양이를 찾는 것입니다.
일반 젖소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동화시킬 수 없으며 죽을 것입니다.
염소 우유, 고양이 우유 교환기 (애완 동물 가게에서 판매) 또는 건조한 유아용 조제 분유 (아기에게 먹이를주는 것보다 물을 2 배 이상 희석해야 함)는 새끼 고양이를 먹이기에 적합합니다.
냉장고에 준비된 혼합물을 보관할 수 있지만 하루 이상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냉장고의 혼합물을 먹이지 마십시오. 가열해야합니다.
급식 온도는 섭씨 30 ~ 36 도가되어야합니다.
신생아 새끼 고양이를위한 영양. 수유 방법.
고양이에게 피펫, 주사기 (바늘 없음), 카테터 (카테터 끝 부분에 우유 혼합물이 흐르는 구멍이 있고, 주사기가 다른 쪽 끝에 놓여 있음), 좁은 주둥이가있는 방울 아래의 작은 병 (철저히 헹굽니다) 또는 새끼 고양이를 먹일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가게에서 새끼 고양이를위한 더미가 달린 특별한 병을 사십시오.
새끼 고양이를 먹이려면 혀에 누워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는 질식을 할 수 있습니다.
우유 혼합물의 흐름을 제어하십시오.
유체가기도로 들어갈 수 있으므로 넓은 구멍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끼 고양이가 우유 자체를 빨아 들일 때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빨기를 잊어 버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병은 수평이 아닌 45도 각도로 유지되어야합니다.
주간 새끼 고양이는 2 시간마다, 두 번째 주에는 3-4 시간마다, 세 번째 주에는 5-7 시간마다 먹여야합니다.
한 마리를 먹이려면 새끼 고양이가 약 5-6 ml를 먹어야합니다. 두 번째 주에는 두 배로합니다. 세 번째 주에 - 또 두 번. 복용량은 주사기로 측정하기 쉽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먹는 데 약 5 분이 걸립니다.
채도의 징조 - 새끼 고양이는 졸음을 빨고 잠들기 시작합니다.
새끼 고양이가 먹이를 줄만큼 많이 먹지 못한다면, 먹이 수를 늘리십시오. 새끼 고양이가 강제로 먹지 않도록하십시오.
먹이를 준 후 새끼 고양이의 배를 부드럽게 치십시오.이 때가 생겨서 기침이 일어나고 공기 방울이 식도에서 나오게됩니다.
새끼 고양이의 인공적인 먹이기의 경우에, 장비를 무균 유지하고 방을 청소할 필요가 있습니다.
초안이 없어야합니다.

수의사에게 가져 가라 (분명히 아프다.)
갑자기 고양이는 우유가 없습니다.
너 한테 새끼 고양이있어?

모든 성분은 자연적이며 부형제입니다. Bifidumbakterin.rodnye 박테리아와 효소가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복용량의 주된 것은 그것을 과용하지 않는 것이다.

어떤 엿 먹어. 아기 3 주. 무슨 놀이, 무슨 페이트. 주사기에서 사료를 내고 염소 우유를 사면 아기가 식욕을 앓는다면 설사가 없으며 편의상 새끼 고양이를 먹일 병이 있습니다. 유두가 있으므로 설사가 없으므로 아기에게 Bifidumbacterin을 줄 수 있습니다. 페이트로 먹이지 마십시오. 새끼 고양이가 죽을 것이라고 조언하십시오. 미끼는 1 개월에서 몇 살까지 주어져야한다.

열 고양이는 우유를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고양이를 마시고 먹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오늘날, 대변에있는 새끼 고양이는 실 같은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배설물은 정상적인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는 벌레라고 생각합니다.

웜에 대항하다

1. Bifidumbacterin 또는 Baktusubtil. 이 약은 평범한 인간에서 판매됩니다. 한 번에 최대 6 개월의 새끼 고양이를 위해 준비된 용액의 절반을줍니다.

마을에 남겨진 할머니가 있습니까? 누구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까? 마을에 살고 나면 이웃의 할머니에게 가서 그녀는 도울 것이며, 포크와 말을 할 것입니다.

1 년에 4 번 의무적으로 고양이에게 구충제를 투여합니다. 애완 동물 가게에서 판매합니다. 고양이와의 접촉자는 분기 예방 (인간 약국에서 판매)을해야합니다. 이렇게하지 않으면 고양이와 인간 모두 100 % 웜을 갖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벌레와 벼룩 (벼룩은 인류의 기생충을 용납합니다)을 가지고, 먼저 벼룩 (지시에 따라 해결책 neostomazan)을 제거하십시오. 그 때 무게로 모두를.아 먹는. 일주일에 반복

하느님, 그녀가 얼마나 많이 쓰는지. 집에 동물을 넣어두면 응급 처치 키트가 있어야합니다. 적어도 가장 간단하고 필요한 수단, 어떻게 돌보는가, 아시겠지만, 아니면 그냥 재미있는 것일까 요? 저는 3 개월마다 Levi에 동의합니다. 벼룩이나 타르 비누 (마침내 가정용)의 빗물 환약, 위생 샴푸, 벼룩 물방울, 눈을위한 방울, 귀 먹는 약이 필요합니다. 작은 새끼 고양이를 보아라, 아마도 그것은 실을 먹었을 것이지만, 벌레가 더 많이 나올 가능성이있다. 부어 오른 위장의 경우 전문적인 것이 없으면 인간 bifidumbacterin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퍼 옥사이드가 있어야하고 패드를위한 연고가 없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를 저장하는 방법.

영아에서 Bifidumbacterin은 잘 발달합니다. 달성 가능한 치료 효과는 약물을 표준 용량으로 복용하는 빈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그의 배를 핥았 어 ?? ? 그래서 의자가 나갔다. 네가 직접하지 않으면 우리는 약 40도 정도의 물로 목화를 적셔 가볍게 살짝 눌러 전체면을 따라 위에서 아래로 운전한다. 조금만 우리가 질량 2 분. 효과가 없다면 인슐린 주사기에서 자연적으로 바늘없이 bifidumbacterin의 용액을줍니다. 하루에 0.2 번. microflora, 소화를 향상 면역력을 향상.. 그리고 창자를 작동하게..이 마약은 건조하고 끓인 물로 희석 저렴하게 판매 판매하고 있습니다. 행운을 빈다.

너는 무엇이 그것 자물쇠가다는 것을 결정 했는가? 키튼을 다루지 마십시오. (

뭔가 의심스럽고 지속 불가능한 이니셔티브. ! 여기서 3-4
4 일에 hilak-fortte 새끼 고양이? 너 왜 그래?
그들이주는 것을 가져 갔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다릅니다. 그 변비는 어디서 났니? 간호 엄마가 있니? 또는 어머니가없는 새끼 고양이?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를 보지 못하게 할 때. 그의 고양이는 창자를 빨아 먹는다. 출산을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하고 적어도 읽을만한 것이 필요합니다...
아기가 멸균 피펫으로 모든 용액을 제공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시간에 아기가 발에 있어야합니다. 온도 라 솔루션 및 드레싱 -38도...
차가운 케에 저장된 이혼 한 bifidumbacterin! 사용하지 않은 쓰레기
병에 넣고 5 tsp. 킵 물. 그것을 흔들어 라. 1 tsp 어른 1 명에 해당합니다! 복용량.

그리고 그들은 수의사에게 가서 또는 어떻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복용량 - 4 알약? 새끼 고양이의 체중이 200 그램인데 그녀에게는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까? 비피더 스터킨이 없으면 카타르시스도 먹을 수 있습니다. 복용량은 1 티입니다.

그는 변비가 없다! 그는 4 일입니다!

어떤 종류의 변비가 고양이 우유 또는 무엇? 아마추어를 던지다

고양이가 아팠다.

수의사에게 고양이를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의 고양이와 함께있는 것만 추측 할 수 있습니다)

9. 복용량, 빈도 및 투여 방법을 나타내는 처방약 - 비피더 스 테신이나 락토 박테린을 고양이에게주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처음에는 의사가 쓴 진단과 약을 아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병이 들었을 때 고양이는 먹지 않습니다. 극단적 인 경우에는 아기 음식을 희석 할 수 있고 주사기를 통해 조금만 줄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몇 살입니까? 무슨 번식? 상처는? 어떤 예방 접종을 했습니까?
1) 나이가 들면 괜찮습니다.
2) 장식적인 경우에, 그들은 조금 살고 수시로 아프다.
3) 그가 감염 될 수 있다면 (웅덩이에서 물을 마시고 아스팔트에서 흙을 먹었을 때 등) 사람에게 (장내 기생충) 위험 할 수 있습니다.
4) 예방 접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이는 초기의 전염병 또는 악성 암입니다. 그들이 주사를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면역력이 약화되었습니다.
5) 어떤 경우이든이 경우는 흥미 롭습니다. 고양이를 수의사에게 가져 가라.

다른 수의사에게 또 다른 배꼽 수의사를 보여줄 것입니다.

약국에서 Bifidumbacterin을 구입하고 치약을 통해 주사기를 사용하여 하루에 세 번, 1ml에 5 회 복용하고 고기 배지로 희석하십시오. 따라서 계란 노른자, 사워 크림, 커피 분쇄기에서 깨진 날고기 송아지, 뼈없는 삶은 생선, 새우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내장과 비타민의 작용을 위해 곡물의 묘목을 소생시키는 법. 버터, 지형 용. 1 시간 만에 조금씩, 조금 더 자주. 많은 노동, 그러나 일은 갚을 것이다. 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양이에게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아이들은 성인용 고양이보다 훨씬 약합니다. 예를 들어, Bifidumbakterin 5 일 복용량 - 1 병 또는 액체 준비.

그의 식습관에 상점 준비가 된 고양이 먹이가 있다면,이 경우에는 동물이 간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으며 고양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런 식으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 한 숟가락의 홀로 사에 작은 완두콩을 첨가하고 소량의 물로 희석하십시오. 그리고 아침과 저녁에이 구성을하십시오.

Koshatniki, 조언이 필요하다.

처방 된 경우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강제로 그녀에게 밀어 넣습니다. Purina에서 아주 좋은 자금.

1. Bifidumbacterin 또는 Baktusubtil. 이 약들은 평범한 인간에게서 판매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성인 고양이와 고양이에서 설사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음, 고양이가 있어요.
의사가 말하면 - 그것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 모든 것이 우려됩니다.
내 물방울 고양이가 아직 끝났어, 가난한 사람의 배가 수술 됐어 - 살아있는 카샤가 없어.

바늘없이 주사기를 통해 분배 할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 수 있습니다. 나의 개는 즐거움을 가지고 마셨다.

할 수있어. 둘 다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의사에게 직접 질문 할 것을 권할 수 있습니다 http://med-vet.ru/forum/

고양이 고양이 새끼 고양이의 문제는 비피 더 스터 테린 (bifidumbacterin)을 줄 수 있고, 다른 약물과 함께 비피더 탐 시스 (bifidumbacterin)를 마셨다. 그러나 그 석방 형태 때문에.

Bifidumbacterin 수 있습니다. 동물이 입에서 거부하는 것, 그들은 밖으로 나가게됩니다. 액체 준비는 매우 간단합니다. 뺨, 바늘없는 주사기 위에 부어.

여기서 질문은 고양이 소유주가 아니라 소화관의 미생물학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저는 그 중 한 명은 아니지만이 분야에 대한 최고의 러시아 전문가 중 한 명과이 문제에 관해 정확히상의했습니다. B.A. Shenderov 선생님, Bifilife 프로 바이 오 라이프 (Proifotic Bifilife)의 창시자 인 저는 20 년 동안 같은 연구소에서 일해 왔습니다. 다시 감독이되었습니다.
그의 평결은 : "Bifilif", "Bifidumbakterin", "Linex"및 기타 유사한 약물은 사람의 정상적인 식물상을 복원하기 위해 설계된 고양이의 정상적인 식물은 인간과 같지 않으며 고양이는이를 복원하기 위해 다른 약물을 필요로합니다.
그래서 의사는 "의사가 주문한 것"을 주어야하며 고양이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무도 그녀의 의견을 묻지 않는다!

의사가 처방하지 않으면 인간의 알약을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마약으로 고양이를 엎 지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가난했습니다. 그는 거의 죽었습니다 ((우리를 먹이십시오 - 따뜻한 물을 소량으로 접시에 담아 주사기와 입에 넣으십시오).

나는 내 시간에 마을의 친척들이 돼지, 강아지, 고양이의 소화 장애에 bifidumbacterin, lactobacterin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우유를 바른 상태에서 적절한 복용량을 사용하면 그 결과는 항상 명백합니다.

ULA 긴급 도움 요청 !! ! 12 세 (Pers / Angora)의 고양이는 멸균되지 않은 수 제이며 먹기를 거부합니다.

공포.. 가난한 고양이.. 고양이가 보드카를 줄 필요가 있다고 바보 같은 생각이 들었어? ! 그녀는 사람들을 망치고, 당신은 그 고양이를주고, 그것은 늙고 병든 고양이입니다! 고양이를 만지지 말고 평화롭게 죽게하십시오. 수의사 없이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___________
그리고 이것들은 웜이 아닙니다. 웜 고양이는 1.5 배나 더 많이 먹고 빨리 체중을 줄입니다.

복용량은 고양이의 무게에 달려 있습니다. 비피더 스터 베린 (Bifidumbacterin)에 관해서는 5 회에 1 팩을 먹었는데 체중에 따라 용량은 2 개월 된 고양이 500g 당 16 캡슐을 받았다.

진단을 위해서만 초음파와 완전한 혈구가 필요합니다. 불행히도 12 세는 고양이에게 중요한시기입니다. 그리고 만약 naturalka의 균형이 잘못 되었다면 ICD가 가능합니다. 종양학도 가능합니다. 초음파 및 분석이 명확 해집니다.

세상에 왜 보드카인가. 아마도 이것은 전 백혈구 감소증이며 vetforums에서 질병에 대한 설명과 치료법을 읽습니다.

너의 고양이 웜은 환약을 사다.

물론 스냅 샷이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인간의 비피더 탐 시스를 사십시오. 약국, 그리고 지침에 따라 희석, 냉장고에 저장 아침과 저녁 10 일.. 1 시간 30 분 먹기 전에.

활성화하는 대신에 비피더 스터 베린 (bifidumbacterin)에게 조언을 해주고 일반적으로이 Temko http www.thaicat.ru 포럼 6-1031-1을 살펴보십시오.1 세 미만의 새끼 고양이를위한 비타민 페이스트. 싸지 않아!.

췌장염과 비슷합니다. 췌장염은 또한 국물과 함께 악화됩니다. 고양이의 온도는 정상입니다. 배고픔으로 가득 찬 하루를 보면서 물을 마시 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오래된 (신맛이 아닌) 케 휘르가 메짐의 끈을 마시 게하십시오. 케 피어의 날을 계속 지키면 삶은 닭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메짐은 계속해서 굴복한다. 강제로 먹이를주지 마십시오. EU가 아니라 너무 일찍 의미합니다. 거기있어.

흥미롭게도, 당신은이 모든 팁을 따라갈 것입니까? "수의사가 없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의 도시가 아니므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진단 할 것이 없으므로 집에서 베타를 호출하십시오, 그러므로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아플 때 보드카를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동물들, 이것들은 같은 아이들입니다. 보드카는 독약입니다.

Droppers는 암과 같은 내부 질병이 없다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령이 중요하고 면역력이 약합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을 뚫을 수 있으며, 그러면 그녀는 스스로를 치료할 것입니다. 음, 만약 암이 있다면, 실제로 수술과 도움이되는 사실 만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국내 쥐를 가지고 있으며, 내가 사는 곳에는 베타도 없다. 그러나 내가 케이지에서 그리고 전문가가있는 도시 버스로 그들을 필요로했을 때. (약 2 시간 간). 고대와 현명한 책에서 "의인은 그의 소 (동물)의 복지를 염려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고양이는 젊고 1.5 살이며 열이 있고 온도도없고 식욕이 거의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질병 질병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 전염병에 관한 질문 바이알에있는 Bifidumbakterin의 1 회 복용량은 10 7 개의 알약이 분말 상태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흡착제 - Tsamaks, Enterosgel, Smekta. 식단을 수정하고 남은 음식을 남겨 두지 마십시오. 주정부는 2 일 이내에 의사에게 지체하지 않고 변경하지 않습니다.

enterosgel을 주려고하십시오. 희귀 한 역겨운,하지만 잘 도움이됩니다.

무엇 먹이를 줍니까? 그들은 신선하거나 생기지 않았으며, 날 것으로 먹거나 삶은 것을 기억하십시오. 원시 - 웜을 잡을 수 있다면. 지방이 공급되고 위에 우유를 더 많이 먹으면 설사가 정상이며 소화 불량입니다. 먹이를주고 비명을 질렀다면 수의사에게가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모든 음식을 제거하고 고양이 물을 부어 라. 설사 때문에 탈수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먹이를 먹으면 더 이상 먹지 않지만 설사가지나 가게됩니다. 내 고양이가 그랬어. 나는 집에서 직접 식단을 먹으며,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생선, 고기, 우유, 소시지, 빵, 과자, 수프, 달걀 등 아무것도 먹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궁금해했다 - 그는 고양이를 들고, 수의사의 병원 침대에 거의 다니고 있었다. 결론 - 한 번에 10 가지 음식을 고양이에게주지 마십시오.

아니 tsamaksov, Enterosgeley, Smekt. 이들은 사람들을위한 마약입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기본적으로 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의사에게 가십시오. 약국, 증상을 설명하고 약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수의사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 상점 Laktobifadol (고양이 50 루블 지시를 위해)에서 Whiskas 먹이는 똥 고양이 죽는다.. 일반 피드 proplan, hils, ekanuba.

개선되지 않습니다. 이제 Bifidumbacterin 분말을 샀습니다. 성인 고양이의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Kg 4의 무게가 나가기 때문입니다.

Enterosgel은 달콤한 것이 아니라 3 밀리리터의 가치가 있습니다. 인간의 약국에서 판매. 수의사는 때로는 오랫동안 동물에게 처방합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여러 번, 훌륭한 것을 주었고, 단지 불쾌하게 삼켰습니다. 설사 후에는 하루 동안 먹지 않고 물은 남겨 둡니다. 수의사를 지나치지 않으면 (장기간 설사는 심각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빈속에 아침에 고양이를 데려 가서 대변 검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는 부적절한 음식, 췌장염 (종종 위스키에서 발생), 벌레 (벼룩, 예를 들어 눈에 보이지 않음), 원생 동물 (예 : 신발을 가져올 수 있음)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피드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내 육류, 야채, 밀기울, 커티지 치즈를 번역했다. 너가 요리하고 싶지 않으면, 적어도 건조는 더 좋다 - 왕의 통조림, 언덕.. 민감한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활성탄을 한 알씩 먹이고, 물만 마시고, 우유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시도,하지 말아야 할 것.

수의사가 아니라면 아무 것도 아니에요.

벌레로 잘 대우하십시오.

시작하려면 벌레를 마시고 고양이에게 자신이 없다는 것을 아첨하지 마십시오. 신발에 알을 잘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양이가 거기를 빠져 나왔다.
엔테로 젤 (즉각적이지는 않지만 구충제를 마신 후 몇 시간 만)을 주면서 젤리 상태로 삶은 쌀과 Agushi 유형의 닭 가슴살 또는 어린 고기 돼지 고기를 먹이십시오. 이것이 단지 위장이되면, 이러한 조치 후에 설사는 꽤 빨리지나갑니다. 액체 대변이 멈추지 않으면 급히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심각한 문제 일 수 있으며 집에서 고양이를 죽일 수 있습니다.
물론, 고양이를이 똥에서 정상적인 사료 (프리미엄 또는 슈퍼 프리미엄) 또는 균형 잡힌 천연 고양이로 옮깁니다.

양도 후 새끼 고양이는 점차 변이가되고 보통의 Bipidumbacterin acipol을 발견하지 못하면 평소와 같이 평소와 같이 약국에서 번식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웜. 나의 류식 병은 완치 된 것과 똑같은 증상을 보였다.

수의사없이 무엇을해야합니까? 글쎄, 먼저 마약을 구입하고 완전한 혈액과 소변 검사를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초음파 장비를 구입하여 위장을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위스키를 먹이는 경우). 그런 다음 vetocyclopedia를 복용하고 진단하십시오. 그런 다음 진단서에 근거하여 약리학 적 기준을 작성하고 재발송하십시오. 그것은 기본적으로 모두입니다. 아주 쉽게 동의하십시오. 음, 꼬집어 서 (장비와 관련이 없으면) 수의사에게 가져 가면됩니다. 단 몇 백 개는 나무로되어 있고 Koshak은 건강합니다.

굶주림 배급을 조금만하거나 선미에 매우 제한적으로 하루에 1-2 통의 체를 마셔야합니다.
2 일 후에는 수의사에게 주사를 맞으면 나아지지 않습니다.

아픈 고양이! 제발 도와주세요!

우선, Kitiket은 고양이를위한 골칫거리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증상은 panleicopini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그녀와 만 할 수있는 말. 검사하는 동안 의사. 펑코 또는 캘리시 바이러스 고양이가 감염 될 수 있다면.

A.S. 수의사에게 새끼 고양이 가져 왔고, 심각한 장애를 진단하고, 스 멕타와 비피더 탐 테린을 처방했다.

나는 너를 놀라게한다.. 5 일째 설사.. 누나도 아프다. 벌써 2 위를 갈 필요가있었습니다 !! ! 진료소에가.. 지금 당장! 설사는 위험합니다. 탈수 될 수 있습니다. 뭘 망설이지? 나는 마음에서 말하고 싶지만, 나는 두려워한다. 그리고 일단 가야 해,가! 필요. 그렇지 않으면 나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키티 너무 귀엽다 - 정말로 미안하지 않니?

키키 켓 모든 고양이가 Kitiket, Whiskas, Friskas와 같은 적합한 사료는 아닙니다. 나는 고양이가 혈통이라는 것을 특히 다른 것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잘 어울릴만한 다른 사료를 구입하십시오. 우리에게는 고양이가 있었다, 그들은 설명과 같은 방법으로 먹이를주게되었다! 수의사와 똑같다면. 행운을 빈다!)

Kitikat는 구입하지 말고 ProPlan. 모든 고양이가 이코노미 클래스 급식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프리미엄 피드로 가면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 비타민 완벽하고 오메가 3 - Perfectil과 Omega 3 (어유)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비타민 예 Perfectil Plus Formula는 28 가지의 Perfectil 정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비타민 E 부작용 - 낮은 온도가 비타민 B6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의 부작용이 될 수 있습니까? 눈에 출혈이있을 때 n
  • 비타민 E 얼마나 일일 섭취량 - 메추라기 알, 그들의 유용성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들이 메추라기보다 닭고기 달걀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들었다.
  • 비타민 C와 모세 혈관 침투성 - askorutin은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특히 항생제와 동시에 복용 할 때 면역력은 매우 좋은 매개물입니다.
  • Vitrum Pit에서 비타민 A - 나는 임신 한 여성을위한 비타민 Vitrum Predatal을 마시지 만 임신하지는 않습니다. 이 경우 마시는 것이 가능합니까? 더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한다.
  • 엉덩이를 사용하는 방법 - 왜 야생 장미 과일은 마른 채로 소비됩니까? Patemushta 생 장미 엉덩이는 유용한 속성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게시자 :
  • 확고한 Evalar 영양 보충제 - 회사 Evalar의 식품 보충제는 진정시키기 위해 섭취해야합니까? 그들이 TV에 광고한다면, 인터넷을 의미합니다.
  • 중탄산 나트륨과의 반응 - 소화기에는 중탄산 나트륨의 얇은 분말을 사용합니다. 반응식을 적어주세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2
  • 스텐트 시술 후 플라빅스 복용 기간 - 스텐트 시술. Plavix 또는 Zilt 가져 가라. Plavix 또는 Zilt Plavix를 편도로 복용하십시오! 그러한 경우에는 더 효과적입니다.
  • 임산부에서 사용할 수있는 피마 후신 (Pimafucin) 아구창에서 가장 좋은 양초는 무엇입니까? Clotrimazole 나는 당신에게 러시아의 의약품 등록부를 인용합니다. 시스템을 렌더링하지 않습니다.

전통 의학의 전통 요리법. 약용 식물 및 치유 질환 - 사이트에서 자료를 전부 또는 부분 복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복용량에 대한 Bifidumbacterin

우리는 10 월 2 일에 처음으로 짝짓기 한 2 천 루블 + 새끼 고양이를위한 BREED 클래스 고양이와 같은 공동 소유 계약하에 https://www.babyblog.ru/user/lenta/ladyflame에서이 우아한 아가씨를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계약을 맺기 위해 도착했을 때 Breeder는 우리에게 고양이는 조금 화가 난 의자를 가지고 엄마가 빨려 들었고, 우유가 소화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난다. 정말 작은 새끼 고양이가있는 어머니가 있었다. 글쎄, 서명, 멀리 찍은, 다 괜찮을 것이다. 하루, 둘, 셋, 흔적이 조금도 줄어들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육자에게 말한 것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지금 작은 기사를 파고 읽었다. 모두 잊었 어. 개 소유자를 위해 작성되었지만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중요합니까? 그리고 석유 회사 인 Linex에 대해서, probiotics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리고 Narine의 관장기를 넣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arine enemas를 넣으십시오. 술을 마시는 것이 있습니까?) Caesar와 부록에 관해서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국물을 사용하고 삶은 고기를 사용하지 말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philistine 이해하고 조롱 음절을 입은 과학적 사고. 너의 의견을 말하면 흥미로워?

bifidumbacterin 고양이를주는 법

고양이에게 bifidumbacterin을 투여하는 양을 알려주시겠습니까? 고양이 브리튼 1.5 년 무게 6 킬로그램

고양이가 입안에서 냄새가났다 이빨 돌이 1 개월 간 제거 됐어 로얄 캐뉼린 (비뇨기, 빛) 문제가 뭐니?

현재 Grudnichki Bifidumbakterin은 신생아를위한 지침, 지침을 제공합니다. Bifidumbacterin은 bifidobacteria로 구성된 약물입니다. 이 약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표시됩니다.

그것이 냄새를 맡는 것을 보면서, 냄새는 감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의사에게 가져 가십시오.

음, 물고기가 먹을 때 고양이도 냄새가 좋네. 그들은 어떻게이를 닦을 지 모릅니다.

비뇨기과... 멋진 단어.

고양이에게 먹이를주지 마라. 냄새가 나지 않을거야.
평범한 고양이를 먹은 이후로 오랫동안 사실 만 먹었습니다. 정상적인 식사를 제공합시다.

가장 가능성이 간 간 문제, 수의사에게 가서, 그는 당신을 위해 처방을 처방하고, 또한 애완 동물 가게에서 위장과 간 문제가있는 고양이에 대한 붙여 넣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 정제. Bifidumbacturin 정제는 양초 형태의 의약품과 동일한 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설사 나 위염에 처방됩니다. 이 약이 변비에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려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내 고양이는 끔찍하게 냄새가납니다. ((((((((입의 냄새는 치명적인 시체이다.

고양이에게 좋은 음식을 권유하십시오. 나는 스핑크스, 스코틀랜드 배 및 간단한 고양이가있다.

언덕 또는 프로 플랜

약, 처방전, 보관 기간을주는 방법 오늘날의 기사에서는 Bifidumbacterin을 신생아에게주는 방법과 그 사용이 타당한 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려고합니다.

그리고 무화과는 뚱뚱해집니다. 그것은 해롭다. 위스키를 먹이지 마세요. 사료 값이 싸면 문제가 많습니다. 비싸지 만, 덜 먹으면 더 만족 스럽습니다. 광고되지 않은 피드를 사용해보십시오. 클로드 박사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잘 모르겠어요. 아마 괜찮아요, 고양이는 즐거움을 가지고 먹었습니다.

위장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왕 고양이가 까마귀 고양이에게 먹이를주고, 우리는 페르시아인들과 함께 종묘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위장에도 약해서 먹이를주고 먹이를줍니다.

새끼 고양이 울고, 어떻게 도울 수 있니?

잠자는 상자에서 부드러운 장난감을 부과합니다.

고양이에 대한 Bifidumbacterin은 매우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고양이와 고양이의 소화 불편은 아주 자주 발생합니다. 상담원은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조차 주어질 수 있습니다.

솔직히, 나는 고양이들에게 특별한 것이 아니지만 그와 놀고, sooo는 많이 연주한다.

먹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수양 어머니 고양이를 찾으십시오. 적어도 3-4 주 동안. 당신이 간호 고양이에게 그것을 첨부하지 않으면 우유는 염소보다 낫다. 손가락 마사지 쉬운 배. 화장지를 먹인 후, 젖꼭지를 만져라. 젖은 얼룩이 나타나야한다. 그러나 그런 관심은 24 시간의 관심을 필요로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고양이를 찾고 있습니다.

젖소에게 우유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애완 동물 가게에서 고양이 우유 대용 물을 사면 거기에 지시가 있습니다. 어떻게 먹이를 주는지, 화장실 마사지는 화장실에 갈 수 있도록 이루어져야합니다.

혼합물을 살 수 있는데, 나는 염소 우유를 먹었고, 설사는 젖소 우유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마 그를 가장 두려워했다. 대변은 여전히 ​​물에 빠져있을 수 있습니다. 비피더 스 박테린을 투여 할 가치가 있으며, 이것들은 probiotics입니다. 단지 빈 배를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2 주 만에 난황을 첨가하기 시작했습니다. 태양에서 그것을 꺼내기 위해 10 분이 걸립니다. 그냥 튀김하지 말고 몸을 따뜻하게하면 비타민 D가 생성되어 구루병이 없으므로 영양 장애를 키우지 않아 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먹이를주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리고 나는 주사기로 방금 영양분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새끼 고양이를위한 우유 공식 (때로는 애완 동물 가게에서도 먹이를주는 병이 있지만 젖꼭지 대신 피펫 탄성 밴드가있는 약병 아래에서 작은 약병을 씻고 삶은 것). 매 먹기 전에 배를 마사지하십시오. 배를 먼저 마사지 한 다음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꼬리 아래 젖은 천으로 핥아서 모방하는 인과 적 장소에서 운전하십시오. 그가자는 상자에서 뜨거운 물이 아닌 병을 넣어 정기적으로 바꿉니다. 2 시간마다, 밤에는 4-6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메인 Coon에 느슨한 발판이 있습니까? 아니면 고양이가 큰 3 일 동안 화장실에 가지 않았습니까? Bifidumbacterin의 복용량은 수의사와 함께 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Bifidumbacterin kittens를 다음과 같은 용량으로 투여했습니다.

새끼 고양이 또는 다른 동물을 가져 가면 수의사를 방문하기 위해 집으로 가져 가십시오!
원인은 다를 수 있습니다 (너무 작거나 무서워하거나 질병 일 수 있음).

아마도 그가 쓰레기를하는 것이 어렵거나 전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젖소에게 먹이를 주었고, 처음에는 구루병이 났고, 큰 배가 있었지만, 모두가 먹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정상이되었고, 그들은 자란 것이 아니었다. 그러나 특별한 혼합물을 먹이거나 간호 고양이 나 토끼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2 주 동안 설사를합니다. 매일 구토가 있었고, 먹이가 바뀌 었으며, 설사 만있었습니다. d.

과식에서 이것은 고양이가 돼지가 아니고, 포화 상태라는 느낌을 갖습니다. 피드를 변경해보십시오, 로얄은별로 좋지 않습니다. (러시아어 로얄 Kanin은 그 구성 상 최고급 제품이 아니 었습니다. 패키지 뒷면에있는 성분 중 가장 좋은 고양이 식품 충전제가 아닌 옥수수와 옥수수 글루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은 유제품을 제공하십시오

새끼 고양이는 어디에서 사야합니까? 무엇을 찾을 것인가? 고양이 또는 고양이? Bifidumbacterin 또는 baktisubtil 약은 완전히 무해하며 미숙아조차도 소아과 의사가 처방합니다. 그것은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고양이 Smektu 또는 Linex를주지 마십시오.

한 가지로 무언가를 먹이십시오 : 건조하고, 건조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여러 종류의 사료를주지 마십시오. 아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보조제를 점차적으로 조금씩 도입해야합니다. 나는 설사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동물이 탈수되어 미네랄을 잃기 시작했다. Smecta 확실히 좋은,하지만 여기에 다른 마약을 부여해야합니다. 반드시 의사에게해야합니다.

이것은 백신에 대한 반응일지도 모르며 대변이 회복 될 때까지는 최소한 일주일 동안 재 접종을 삼가십시오. 그에게 1.1의 폭발과 매일 스무 트를 줘라. 그리고 하나의 건조물 또는 naturalka에 머물러 라. 이것은 중요하다.

동물에게 구토와 설사가있을 때는 먼저 먹이를 멈추고 좋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병든 고양이에게 예방 접종을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으며, 건강한 동물들만 예방 접종을받습니다.

반복 된 예방 접종이 사라집니다. 그 고양이를 묶을 의학 음식에 새끼 고양이를 옮기십시오 - 오직 프리미엄급 클래스. 다른 음식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집과 함께 건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의사에게 내일 시험 받으러 가야겠습니까? 또 다른 숨겨진 이유가 있을까요?

건강한 동물 만 접종하십시오! 귀하의 백신 접종은 (
덤프와 시바 사료는 최상의 품질이 아닙니다 ((같은 driskas ((
동일한 제조업체에 습기를 공급할 경우 초 프리미엄 또는 총체적 건조로 전환하십시오.
물론, 그것이 모두 거부권으로 돌아 가기 시작한 것은 가치가 있었다. ((아마도 내 귀족이 모든 것을 정상적으로 가졌지 만, 내가 마지막으로 심었을지라도 진실은 노박에 대한 반응이었다)
죄송합니다 바보 같은 질문에 대한 가능한 예방 접종 전에 anthelmintic?
Py Sy. 당신은 올바르게 썼고, 당신은 음식과 자연을 간섭 할 필요가 없으며 사워 크림을 삼가 할 가치가있었습니다 ((

Kotu 우리의 젖은 처방 Primadofilus 어린이. 그리고 그가 태어 났을 때 아들에게, 락토 박터 린. 비교 - 사실 아기에게 아무렇지도 않게 병원에서주는 것은 아닙니다.

왜 당신은 완전히 다른 음식 (왕실과 시바) 먹이를 방해합니까?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항상 건조하지만, 설사가 없습니다) 두 번째는 예방 접종 전에 구충제가되어야하고, 아마도 이것은 부적절한 먹이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전에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한계가있을 때, 음, 여기 있습니다.
이제 수의사에게 가서 건강한 동물에게 더 이상 예방 접종을하지 말라.
그리고 왕실은 최고의 품질의 음식이 아닙니다.

그는 음식이나 주사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수의사에게 잘 가십시오.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피드는 하나의 브랜드 만 간섭 할 수 있습니다. 사료는 제조사가 포장에 명시한 비율에 따라 엄격히 섭취해야합니다. 고양이의 진부한 간은 견딜 수 없으며, 건조한 음식을 과식 할 때 ICD를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Kotu는 지금 먹고 마약을 회복시키는식이 요법을 필요로합니다. 그러나 무엇을 줄 것인가, 그들이 찢어진 것, 위장 또는 간에 달려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방법? 어떻게 고양이의 상태를 복원? 어떤 양과 시간 간격으로 그녀에게 무엇을 줄 수 있습니까?

수의사에게 가서 IV를 요청하십시오.

고양이에게주는 것이 낫다 - 비피더 스 테닌 신 또는 락토 박테린? 고양이에게 3 세가되면 체중이 4kg이됩니다.

1 - 베타 변화, 중독으로 인한 약속 없음. 구토 방지 제로.
2 기아 다이어트는 엄격히 제한되며 하루 동안 물과 적량 사료 만 매우 바람직합니다.
감자 - 너 자신을 위해 먹으십시오, 그것은 고양이를 위해 일반적으로 유해합니다!

고기가없는 3 일 - 육식 동물에게는 이것은 오랜 시간입니다. 삶은 닭고기를 쌀에 넣으십시오.
그러나 주요 결과는 시험 결과에 따라 간과 췌장에 맞는 약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축제와 석탄은 오랫동안 주어질 수 없습니다. 석탄은 소화를 억제합니다. 중독이 필요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은 불가능합니다. 태아는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 간 질환, 그리고 당신은 간염에 대한 Kars를 받았는데, 그것은 병이 들었음을 의미합니다. 간 병변이있는 지방질은 먹을 수 없습니다 : 닭고기에서 피부를 제거하고, 국물을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찢어집니다.

당신이 수의사가 아니란 것 같아요. 아주 이상한 약속.
정상적인 거부권에 고양이, prokapat하고 올바른 진단을하고, 더 치료

위스키는 음식이 아니라 살해 준비를합니다. 즉, 소유자 자신이 손에 넣은 고양이를 근절하기위한 수단입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은 이상합니다! https://content-27.foto.my.mail.ru/mail/a56m/235/h-595.jpg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http://tierni.info/whiskas-pedigree.htm
감자는 고양이를 먹이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조상은 고양이에게 감자를 먹이려고했습니다 (레닌 그라드에 포옹하지 않았지만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첼 랴빈 스크 근처에있는 피난 장소에서 심하게 식중독을 먹었습니다). 삶은 버섯은 먹었다.
또한 의사의 비피더 스틴틴 (bifidumbacterin) 임명에 대해 의구심이 있습니다. 저는 교수님과 이야기했습니다. 1990 년대에 Bifilife를 창안 한 B. A. Shenderov는 고양이와 사람의 정상적인 소화관의 흐름이 다르다고 말하면 정상화를위한 "인간"약물은 고양이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고양이는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우리의 생활은 이미 11 세이며, 건강은 훌륭합니다. 모든 삶은 좋은 준비가 된 건조 식품을 먹습니다 : 힐, 로얄 캐닌, 프로 플랜, 사나벨. 그들은 지금 그가 로얄 - 캐닌에 대해 글을 쓰고 있지만, 우리의 경험은 이것을 확인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브랜드의 훌륭한 기성품을 다이어트에 결합하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개인의 취향은 개별적입니다. 같은 음식은 한 고양이에게 호소 할 수 있고 다른 고양이에게는 호감을 줄 수 없습니다 - 샘플의 경우 처음에는 300-400 그램의 팩을 취합니다. 그런 다음 2kg 또는 10 팩 (단,이 패키지 우리는 즉시 봉인 된 작은 봉지에 포장해야 함) - 함께 6 개월 이상 10kg의 음식을 마스터했습니다.
아, 가까운 슈퍼마켓이나 일반 상점에서 좋은 음식을 먹고 있습니까? 나는 가게에 조언을 할 수있다. (나는 자주 사용한다.) 우편 소포 배달 현금으로 러시아의 어느 지점으로나 주문한 물건을 보낼 준비가되어있다. mypet-online.ru.

고양이에게 제대로 먹이를주기 시작하면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프리미엄 사료를 고를 수있는 균형을 이루기가 어렵습니다. 나의 경험에서 나는 Sanabelle를 추천 할 수있다, 나의 소화는 항상 정상적이다 음식은 멋지다!

나는 Bifidumbacterin 고양이에게 하루 만 하루를 보냈다. 각 고양이에게 2 병의 바이알을 가져 가십시오. 반나절, 탁월한 리뷰! 우리는 bifidumbacterin으로 고양이를 치료했으며 때로는 예방 접종을하기도합니다. 그는 고양이를 유혹합니다.

좋은 수의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민감한 소화를위한 Sanabel과 같은 좋은 음식.

Wiskas에서 그런 문제가 아니야. 수의사에게 연락하여 건강을 회복하십시오. 그리고 Sanabel과 같은 양질의 음식으로 번역하십시오.

나는 고양이를 완전히 조사했다. 그러나 진단은 "건강"이었다. 그러나 지속적인 설사, 포오 바이오 틱스 (pobiotics)가 권고되었는데, 그것은 더 낫다.

4kg의 항생제가있는 고양이에게 미생물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투여하고 싶습니다. 고양이 bifidumbacterin 분말을주었습니다. 한 봉지를 열고 종이 조각으로 나누어 4 등분으로 나눕니다.

Elementary Vetom 1.1. 그리고 식단을 만드십시오. 식물 성분의 양은 최소가 될 것입니다.

이 때문에 설사 우유와 간을주지 마십시오.

Bifidumbacterin은 오랫동안 투여 될 수 있으며, 고양이는 3 주 동안 처방되었습니다. bifidumbacterin에 대한 고양이의 상태가 개선 될 것인지를 적으십시오. 고양이의 식단을 따라주세요!

Vetom이 좋다. 나는 4 살짜리 스핑크스가 있는데, 먹을 것이 아닌 뭔가를 먹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케이크와 연인, 모든 사람의 우유 (절대 불가능합니다!) 등등. 붐은 자연스럽게 비웃습니다. 글쎄요, 다른 피드가 있다면 그것은 모두 스핑크스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애지중지하지 않으면 스핑크스, 앙 고라, 검정색의 세 개가 있으며, "애지중지 마세요"- Felix는 젖은 젤리이며 Cat Chaw 3x1이 가장 적합합니다.

고양이가 카모마일과 같은 약초를 처방 할 수 있습니까?

고양이에게 설사로 무엇을 주어야합니까? 활성탄, 스 멕타, 쌀 물이 도움이됩니다.Furazolidone 타블렛을 6 부분으로 나눠서 고양이에게 하루에 두 번 이상 3 일 동안 투여해야합니다.

소시지는 더 나아진다.

발은 분지에서 그녀를 포착합니다.

그것을주는 것만으로 코타 야라는 마시지 않을 것입니다.

의미가 없습니다. 실제로 항생제를 투여하면 장내 식물상을 키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위해, 허브 차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고양이 bifidumbacterin, 그리고 더 나은 파리.

고양이는 남자가 아니다.

고양이 고양이 새끼 고양이 문제는 의자에 Bifidumbacterin을 투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방출 형태로 인해 고양이에게주는 것이 개인적으로 편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우리는 캐나다 요구르트를 제공합니다. 캡슐에 담겨 있습니다.

수의사 진료소에 전화하거나 전화로 조언하거나 인터넷에서 수의사를 찾으십시오. 모두를위한 포럼이 있으며, 포럼 주제를 선택하고 질문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어떻게 든 속았다. 그냥 산다. Lactobifide 타입 제제.Lactobifadol 또는 human. bifidumbacterin.

수의사 또는 고양이 주인에 대한 질문

웜, 빨리 처리됩니다.

당신은 줄 수 있지만, 음식과 섞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bifidumbacterin은 더 낫습니다 - 같은 달걀, 더 싸게.이 경우 Linex가 고양이에게 주어져야한다면 얼마나 많이 줄 수 있는지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1 캡슐의 내용물은 하루에 두 번?

가능합니다. 벌레가 되십시오. 웜을 제거하십시오.

웜, 알약을 구입, 제대로 주어진 경우 신속하게 밖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매우 광택있다. 새끼 고양이를 위해 웜에서 마약을 구입하십시오.

내 고양이는 수의사와 같았습니다. 나는 약국에서 약을 샀다. (모든 것이 거기에서 설명되었다.) 다시 3 주 만에 또 다시. 소화 작용만으로는 그렇게 빨리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 유동성으로 쓰레기를 던질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인간에게서 치료 될 필요가 있습니다. 약국 Bifidum Bacterin 희석하고, 쓰고 컵을 든다. 그는 술을 마 십니다 (그는 좋아할 것입니다). 며칠 동안 반복합니다.

내 새끼 고양이가 그랬어!
수의사에게 가서, 우리는 주사를 받았다!

내 고양이 의사가 Bifidumbacterin 코스를 처방하고, 그는 대변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수의사에게 주어진 약. 약국 모래 분말, 고양이는 주어질 수 없다, 그것은 물 및 일반적으로, 그의 고양이에 녹지 않는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냥 알려. 새끼 고양이 귀에 붙어. "알약을 물방울에 떨어 뜨리는"물방울은 이미 불가능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죽은 벌레의 부패 산물에서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현실이며 공포 이야기는 아닙니다.
수의사에게 가야하고 Strictly Worm의 통제하에 있어야합니다.
벌레를 악화시키는 약물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벌레의 숫자가 다량이 될 때까지 치료를 먼저받습니다. 벌레의 양은 약화 된 새끼 고양이의 몸에 의해 전파 될 것입니다.

나는 마리아와 절대적으로 동의한다. 그녀가 조언 한대로하면 새끼 고양이는 괜찮을거야.

구충제 및 proglysthogonit을 구입하십시오. 6 개월마다 구충제 동물이 의존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새끼 고양이를 데려 간다면 즉시해야만합니다.

급히 수의사에게!

웜 감염은 강합니다. 수의사를 참조하십시오, 새끼 고양이해야 proglystogonit.

장내 미생물 Probifor, Florin Forte, Atsipol 캡슐, 또는 colibacterin, lactobacterin, 또는 bifikol, bifidumbacterin, mezim forte. 치료 및 예방 probiotic VetKor. 모든 의약품은 전문가가 지정한 대로만 고양이에게 제공됩니다.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벌레는 얇고 길며 흰색입니다. 사과 대신 고양이를 정말로 먹나요?
실제로, 이들은 벌레입니다. 그래서 그는 먹지 않으며, 먹는다면 그는 가늘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수의사에게 가서 웜과 복용량을위한 약을 줄 것입니다.

벌레가 보인다면 수의사에게가는 것이 낫습니다! 너가 달리는 경우에 그것은 더 나쁠 것이다.

새끼 고양이 (3.5 개월)에는 매우 강한 설사가 있습니다. 치료 방법?

수의사에게 데려다 줘!

bifidumbacterin을 하루에 2 번 복용하십시오. 아침과 저녁. 따뜻한 끓인 물로 20-30 분 동안 식사 전에 희석하십시오. 이것은 의약이 아니라 장내 세균의 유익한 박테리아입니다.

첫날이 아니라면 의사에게만 항생제와 약물을 처방 해 탈수증을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양이 - 송곳니 설사를 치료하기위한 알고리즘은 하나입니다 - 적절한 체중으로 아기를 치료할 때 첫 번째 증상으로 몇 시간 안에 개선이 없다면 이것은 일반적인 위장 장애가 아니며 의사에게 가야합니다. 종종 설사와 함께 심각한 감염증이 시작됩니다 그들과 일찍이 신청할수록 고양이가 치료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무슨 진단?
설사는 많은 질병을 때 soooo 수 있습니다.
아기가 탈수로 죽을 때까지 수의사를 때려 라!

Imodium 뭔가 시도하고, 다음 급히 수의사에게하려고

수의사에게! 설사는 진단이 아니며, 적절한 치료없이 가장 치명적인 질병의 전체적인 쇠지레입니다.

수의사에게 반드시 가십시오. 그리고 지금 피펫에서 rehydron을 otpaivayut.. 우리는 bifidumbacterin의 2.5 복용량을 하루에 2 번 처방 받았고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러나 먼저 그들은 테스트를 받았다. 비싼 (약 2000)

Baktisubtil, Enterosgel 및 Bifidumbacterin도 설사 치료에 성공적으로 사용됩니다. 박티 스킬 (Baktisubtil)은 14 캡슐을 물에 희석하여 1 일 2 회 투여해야합니다.

Enterosgel 파스타를 반 스푼의 입에 넣고 하루 3 번, 하루 2 번 또는 식사를하기 전에 1.5 시간 동안 또는 1.5 시간 동안 어떻게 섭취했는지, 적절한 영양에 대해 읽으십시오 http : // www. mau.su/pitanie/pitanie_natur.php
네게 뭔가를 먹 였을 때를 대비해이 편지를 썼지 만 그 이유가 이유가 아닐 수도 있으므로 설사의 정확한 원인을 알아 내기 위해 거부권에 가라.

의사 만이 panleukopenia (그런데, 고양이가 그녀와 함께 흥분하고 뛰고 놀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고양이의 경우 75 % 이상에서 치명적이므로 클리닉에만 해당).

수의사를 부르세요! ! 또는 새끼 고양이가 아플 때까지 그에게 직접 가십시오!

1 봉지를 100ml의 물에 녹여 낮에 마 십니다. 오늘은 먹지 마.
다이어트에서 우유를 제거하십시오.

작은 설사로 응급 점 적기를 두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멸망 할 수도있다.

Linex 또는 bifidumbacterin. 아직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신체에서 제거 될 수도 있습니다. 글쎄, 나는 아이들을 위해 이것을 정말로 안다, 고양이에서 TTT Fenix를 보지 못했다. 고양이에게 enterosgel을 투여하는 방법, 복용량의 의미로 말해줘?

우리는 3 개월 후에 영국 고양이를 사기 시작했는데 약을 먹여야합니까?

백신 접종을위한 수의사 방문, 고양이와의 교미를위한 고양이 여행, 코티지 여행을 위해 필요한 조치입니다. 설사 후, 의약품과 구충제를 투여 한 후, 단지 예방 목적으로, Bifidum Bacterin에 우수한 장 식물상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무엇을 먹일 것인가? 나는 왕 canin에게 조언한다, 우유는 영국이 될 수 없다 (돌은 형성된다)

수의사에게 가서 모든 상황을 설명하십시오. 그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활성탄 (그러나 모든 알약은 아님) Phosphalugel (바늘이없는 주사기를 통해)

시작하려면 우유를 줄지 말고 잘게 썬 쇠고기 2 일분을 먹이십시오. 설사가 멈추지 않으면 수의사 bifidum bacterin을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양이의 장내 미생물은 파리를 먹는 것으로부터 회복됩니다.

우선, 설사의 원인을 아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수의사를 구타하고 시험에 응합니다. 수의사는 검사를 토대로 진단하고 처방합니다.

KREEN AT KITTENS 브리더 스 팁. 아기의 경우 Bifidumbacterin 의자가 잘 고정됩니다. 일반적인 전분 인 약물을 전분 50g에 물 1ℓ를 섞은 다음 하루에 2 시간 씩 고양이에게 먹이십시오. 그런 다음 하루에 1 시간 씩 복용하십시오.

무엇을 치료해야 할지를 아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kote
설사는 질병 자체의 결과가 아니라 질병의 결과입니다.
모든 예방 접종이 필요한 경우 - 이것은 가장 잘못된 식단입니다

고양이 우유 준, 지금 고양이는 설사의 세 번째 날을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하루 동안의 의료 금식과 더 많은 우유를주지 말 것)
많은 고양이가이 반응을 보입니다.
더 나은 크림 10 %

Enterofuril 고양이는 지침에 따라 복용량의 절반으로 투여 할 수 있습니다.1-6 개월의 어린이에게는 일반적으로 100mg 1 2 2 복용량이 처방됩니다. Acipol Bifidumbacterin을 찾지 못하면 평소와 같이 보통의 약국을 희석 할 수 있습니다.

Smektu 희석
또는 엔트로 로스

Bifidum 박테리아. 물로 희석하십시오. r. 온도 석탄 Levomitsetin. 그러나 모두 함께하지는 마십시오. 함께 불가능합니다.

설사 코 코 약 당신은 내가 만난 적이없는 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약을 모르지만 수의학에서 잘 이해합니다.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젖은 우유에서 좋은 내용의 신약 약국 도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 가게에서 Vetom을하거나 약국에서 닦아내십시오.

그러한 "질병"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음식의 양은 단순히 감소됩니다. 성인 고양이는 낮 동안 기아로이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나이에 따라 8-12 시간 동안 음식을 제거해야합니다. 그러나 고양이 가족의 대표자는 항상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끓여야하지만 통기는하지 마십시오!

투약 및 투여 Bifidumbacterin 경구 투여 용 정제의 경우, Bifidumbacterin 분말은 수유하는 동안 아이들에게 모유와 혼합하여 제공됩니다.

가장 단순합니다. 패스트 푸드 당일에 고양이를 지켜라.

우유 고양이는 필요 없어.

Laktobifadol - 소화를 정상화합니다!

Koshatniki, 조언이 필요하다.

처방 된 경우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강제로 그녀에게 밀어 넣습니다. Purina에서 아주 좋은 자금.

Bifidumbacterin 작은 병에 5 tsp를 부어. 방의 끓는 물, 6 개월에 약간 bifidumbacterin의 병을 엽니 다. 이 볼륨의 절반은 6 개월 이상 고양이 피펫에서 입으로 부어. - 전체 볼륨 m, 그들은 vylakayut.

음, 고양이가 있어요.
의사가 말하면 - 그것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 모든 것이 우려됩니다.
내 물방울 고양이가 아직 끝났어, 가난한 사람의 배가 수술 됐어 - 살아있는 카샤가 없어.

바늘없이 주사기를 통해 분배 할 수 있습니다.

Bifidumbacterin 수 있습니다. 나의 개는 즐거움을 가지고 마셨다.

할 수있어. 둘 다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의사에게 직접 질문 할 것을 권할 수 있습니다 http://med-vet.ru/forum/

해동 된 닭 가슴살은 끓는 물로 비늘 흘리며 주었다. 즐거움으로 먹은 코 녹은 구토되었고 설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럴 경우 약국에서 비피더 탐신을 구입했습니다. 어쩌면 당신 생각은 어떨까요?

Bifidumbacterin 수 있습니다. 동물이 입에서 거부하는 것, 그들은 밖으로 나가게됩니다. 액체 준비는 매우 간단합니다. 뺨, 바늘없는 주사기 위에 부어.

여기서 질문은 고양이 소유주가 아니라 소화관의 미생물학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저는 그 중 한 명은 아니지만이 분야에 대한 최고의 러시아 전문가 중 한 명과이 문제에 관해 정확히상의했습니다. B.A. Shenderov 선생님, Bifilife 프로 바이 오 라이프 (Proifotic Bifilife)의 창시자 인 저는 20 년 동안 같은 연구소에서 일해 왔습니다. 다시 감독이되었습니다.
그의 평결은 : "Bifilif", "Bifidumbakterin", "Linex"및 기타 유사한 약물은 사람의 정상적인 식물상을 복원하기 위해 설계된 고양이의 정상적인 식물은 인간과 같지 않으며 고양이는이를 복원하기 위해 다른 약물을 필요로합니다.
그래서 의사는 "의사가 주문한 것"을 주어야하며 고양이는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무도 그녀의 의견을 묻지 않는다!

의사가 처방하지 않으면 인간의 알약을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마약으로 고양이를 엎 지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가난했습니다. 그는 거의 죽었습니다 ((우리를 먹이십시오 - 따뜻한 물을 소량으로 접시에 담아 주사기와 입에 넣으십시오).

나는 내 시간에 마을의 친척들이 돼지, 강아지, 고양이의 소화 장애에 bifidumbacterin, lactobacterin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우유를 바른 상태에서 적절한 복용량을 사용하면 그 결과는 항상 명백합니다.

말해봐, 거리에 작은 새끼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2 달 넘지 않아 보인다.

피드 파우더에 Bifidum-SHCH의 도입을 위해 식물성 오일 또는 소량의 물로 희석 할 수 있습니다. 애완용 개, 고양이, 약물은 예방을 위해 5-7 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액체 또는 사료로 주어집니다.

네가 좋아하면, 떠난다. 하지만 그를 돌봐.

질문은 무엇입니까? 2 달이 독립적으로 먹는다면, 유방을 먹일 필요가 없습니다. 씻고, 먹이를주고 사랑해!

아니면 항문의 탈출증 일 수도 있습니다! 실행을 거부합니다.

Dysbacteriosis는 질병이 아니라 결과이며 증상입니다! 우리는 근본 원인을 찾아야하지만 아주 어렵습니다. 이제는 영양에서 비싼 치료 용 건조로 전환하여 비피더 스 테닌 (bifidumbacterin), 석탄, 테트라 사이클린 (1/8 또는 그 이하의 용량)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Bifidumbacterin 분말을 샀습니다. 성인 고양이의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Kg 4의 무게가 있습니다. 혈액은 오히려 장에서 출혈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나는 가방에서 bifumbacterin을 칼 끝에있는 거대한 슈나우저에게 주었다.

스멕프, 카모마일을 마시고 enterosgel을 투여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소화관을 정상화시킵니다. 몇 가지 주사기를 붓는다. 로마 교황은 일정한 설사로 감염 될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진료소에 갈 수 없다면, 이것에 충실하십시오.
지금 구급차시키지 마! 네츠 야!

좋은 수의사를 찾으십시오.

1. 그를 수의사에게 상세히 보러 간다.
2. 작은 식사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세모 리나를 먹여야한다.

병원은 문에서 방향을 돌려야 할 권리가 없지만 당신은 지불합니다. 다시 가서 아기를 검사하고 처방을받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바이러스 세포를 분석하고 가장 간단합니다. 그 결과에 따르면 고양이를 검사하지 않아도 수의사가 처방을 내릴 것입니다.

신생아에게 bifidumbacterin을주는 법. Bifidumbacterin. 약리학 적 특성. 2 의약 용액을 준비하는 방법? 약물의 희석 방법.

수의사 한테 무슨 헛소리 야? 다른 곳으로가.
새끼 고양이는 대부분 범 백혈구 감소증입니다. 탈수와 많은 약으로 찌르는 데 포도당이 들어있는 식염수가 필요합니다.
부티는 설사, 또는 이미 언급 한 바와 같이 장의 탈부착으로부터 부 풀릴 수 있습니다. 밑단이 필요합니다.

고양이 문제. 항생제가 고양이에게 주어졌습니다. 고양이에게 선물을 줄 수 있습니까?

smectu를 주며 bifidumbacterin을 계속 제공하십시오. 의자가 즉시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벌레를 몰아달라고 명령 받았다. 나의 고양이는 일주일 전 19 살이었고, 고양이는 행동을 바꾸었다. 그것은 우유와 물만 먹는 것을 멈추고, 핥지 않았으며, 핥지도 않았고, 멈추었다.

가능하지만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해로울 필요는 없습니다.

물과 고기, 가급적이면 날 닭.

개를위한 항생제 후 락토 박터 신이 있습니다. 고양이는 아마도 수의사 약국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페니만한 가치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고양이는 무엇을 먹나요? 병이 무엇입니까? 어떤 항생제가 처방 되었습니까?

그들은 lacto 또는 bifidobacteria를 주라고 말했다. 어제 Bifidumbacterin 가져 왔어. Kotu는 전혀 쉽지 않습니다. 설사 또한 내가 물을 부은 모든 물은 설사를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으면

고양이를위한 우울증에서 뭔가를 구입해야합니다. 갑자기 mezim을해야합니다. 갑자기 부어 오르거나, 우물거나, 노부가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가 갑자기 허리에 들어간다면, fastumgel이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러시아의 동물 전용 상점을 운영합니다. 실제로는 모스크바와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돌아 다니는 방식입니다.

더 나은 bifitrilak (vetpreparat), baktisuptil, bifidumbakterin (인간)

파난 스에서 카탄 카디 설사시 무엇을 줄 수 있습니까?

피펫에서 숯으로 물을 붓는다.

흡착제와 카모마일주는 방법? 모두가 공복에 필요하기 때문에, 그러나 나가 알고있는 한, 긴 중단에. 우리 사건에서 케피어를 줄 수 있니? 왜냐하면 칼슘은 음식과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Vetom은 당분간 Bifidumbacterin으로 대체되었고, 몇 가지 전화가 걸렸습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일반 수의 진료를 제공하십시오. 설사는 천 가지 원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치료 방법도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그는 의사가 필요합니다. 석탄을 이용한 물 같은 반문자 조언은 아닙니다!

내 도움은 수의사가 그에게 할당 한 "BIFITRILAK"이었습니다.

약국에서 ENTEROSGEL을 구입하고 지침에 따라 희석하여 하루에 2 번 줄지 만 먼저 약함을 시도하십시오. 약함

물로 강제 된 물. 탈수는 새끼 고양이에게는 매우 위험합니다. 거기에서 활성탄 인 1/4 타블렛을 분쇄 할 수 있습니다. Smectu는 bifidumbacterin을 투여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새끼 고양이에게는 안전합니다. 하루 동안 설사가 멈추지 않으면 의사를 만나십시오.

유용 할 것이고, 무게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평범한 인간의 och 도움으로 나의 고양이를 돕는다. 나는 개를 위해 무엇이 최선인지를 정확히 모른다. 코타는 bifidumbacterin 인간 또는 수의사를 잃었 1.1.

단단히 마시는 물은 없어야합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작하려면 설사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거부권에 가입하십시오. 체중별로 스 멕트를주고 활성탄으로 흡착제 엔테로 젤을 교체하고 파우더로 부수어 찻 숟갈의 물과 섞어서 석회가 고양이를 겁 먹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도록 소화합니다. 바늘없이 주사기에 서스펜션을 수집하고 부드럽게 새끼 고양이를주고 다음 신속하게 수의사에게 날려

주어진 enterosgel 또는 smekta.

새끼 고양이는 매우 빨리 탈수로 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사의 집에 전화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치유 때문에 당신은 감당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든 병원에서 의사에게 아주 좋은 의사 인 Porada Vyacheslav Borisovich를 보냈습니다. 별장에 있었고 차가 클리닉에 가져 가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개는 성인 고양이에게 생명을 부여하지 않고 동물과 노는 동물이지만 어린 동물은 고문합니다. 스멕타 (smecta) 및 비피더 탐 테린 (bifidumbacterin) 2 회분에 대해서만 충분한 돈이 있었고, 15 명이 처방되었다. 또 다른 13 회 복용이 필요합니다.

그 새끼 고양이는 설사가 있었는데, 어떻게해야합니까?

그에게 알약주세요.

나는 퍼퓸 생산 소포에 Bifidumbacterin을 주려고했는데, 보조 물질은 sucrose-gelatin-dairy이며, 모스크바 생산에서 유당이 든 가루로 처음 제공된 사실에 반하여.

너는 무엇을 먹을 까? 웜웜?

고양이를 수의과 클리닉에 가져 가라. 의사는 무엇을 해야할지 잘 압니다.

설사의 정확한 원인을 알지 못하면 임상 이미지가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를 치유하고 싶다면 전문가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에게는 강아지와 비슷한 문제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수의사에게 향했다. Leninsky Prospect, 123의 Center MedVet. 우리가 시간이 왔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를 도왔습니다. 처음에, 그들은 또한 진부한 무질서를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슬픔을 나타 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었습니다. MedVet 의사들 덕분에!

그것이 장염이라면 동물 의약품 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도를 측정하다

새끼 고양이 sulgin, 1 / 4 타블렛 하루에 몇 번주고보십시오. 도움이 될 것, 장 감염처럼.
하루에 일어나지 않는다면 수의사에게 보여 주면 좋습니다.

probiotic Bifidumbakterin의 성분. 약물의 방출 형태 Bifidumbakterin. 소아에서 Bifidumbacterin 복용 징후 : Bifidumbacterin 액은 하루에 두세 번 식사 전에 30 분 간 투여됩니다.

새끼 고양이 우유를 다시 주셨습니까? Sulgin은 감염이 손으로 제거되면 좋은 주제입니다.

웜홀? 무엇을 먹일 것인가?
곡물과 우유로 먹으면 kotofey가 유감입니다.

고양이가 아파서 어떻게 도와 줄 수 있니?

아이들을주는 방법? Bifidumbacterin 다중 투여 량. Bifidumbacterin은 생균 유산균을 포함하는 자연적 원인의 생균제 제제입니다.

수의사에게 가십시오.
로마, 너의 농담은 재미 없어.

당신은 중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만 수의과 클리닉의 존재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고양이 달빛을 부어 라. 이것이 어떻게 든 도움이 될 것이라고 순전하게 믿습니다. 가난한 동물의 모든 위장관을 점화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주요 병 이외에..
옷, 신발과 함께 가져올 수있는 감염.
계속되는 구토와 같은 증상과 심지어 2 일째에는 REAL vetami로 바뀝니다. 올바른 진단을 위해서. 이것은 물론 애완 동물의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수의사에게 달려라.

작성자 !! 발을 손에 들고 엉덩이에 차고. 수의사에게 가난한 고양이를 운반해라!

수의사가 동물을 치료한다고 들어 보셨습니까? 보드카에게 어떤 게임을 제공할까요? 구운 고양이 점액

Bifidumbakterin 10/16/10 09 01. 오프라인 Kogalym 개인 메시지. 안녕하세요. 고양이에게 Bifidumbacterin을 가루로 어떻게 투여해야합니까? 고양이 5 개월, 체중 3kg. Galenko E.V.

고양이에게 Furazolidone을 줄 수 있습니까? 그를 사료에 끌어들이는 방법은?

그래서 그에게 음식에 맞지 않았다! 다른 것을 고르거나 곧은 소녀에게 번역하십시오.

나는 오늘 광고를 통해 전화를했고, 전화로 상담을했으며, Bifidumbacterin을 강아지에게는 투여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인간의 약물이라는 것입니다.

너는 할 수있어,하지만 아주 조금!
피드를하기 위해 훈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창자는 먹이에서 막히게되고, 새끼 고양이는 법률과 쟁반으로 서투르게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정상적인 음식을 먹으면 그것은 훌륭합니다!

사람들을위한 후릭과 위험한 약. 고양이의 복용량을 계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비피더 스터 테린이라면 더 좋을 것입니다. 동물을 위해. 어떤 약을 주면 반으로 부서져 반쯤을 목구멍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귀하의 경우에는 아닙니다. Furozolidone은 아기가 필요합니다.

Furazolidone은 위험하고, 독약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종종 용납되지 않으며 구역질과 구토를 유발합니다. Bifidum bacterin (kefir을 저어 줄 수 있음)은주고 급식을 바꿉니다. 만약 당신이 먹는 동안 naturalka - 먹는 naturalka, 그것은 질병에서 벗어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피드를 가져옵니다.

비슷한 질문에 답을했습니다. 나는 복사한다. 일반적으로, 나는이 원시 또는 건조한 음식으로 그들을 먹이지 않을 것입니다. 글쎄, 나는 원칙적으로되지 않았습니다. 1 개의 "아름다운"일 후에 고양이는 여전히 고양이 였을 때 신장으로 아팠다. 비싸더라도 사료를 먹일 때 주인이 오는 것에서 나는 잘 모른다. 돈이나 닭고기 등으로 살 수있는 고기, 집에서 만드는 카이트 켓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전체 닭고기를 요리합니다. 나는 고기 찌꺼기를 뼈에서 분리하고 고기를 부분적으로 두 자루로 접습니다. 하루 동안. 모든 것이 냉동실에 있습니다. 나는 아침에 전자 레인지에서 워밍업한다. 2 일 동안 즉시 일어난다. 나는 또한 간과 물고기를한다. 쾅하고 음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한 시간 동안 주식을 1 달 동안 보내 게 될 것이다. 이 급식으로 당신을 공급하지 말라, 당신의 퍼지를 사랑하지 말라.

오늘날, 대변에있는 새끼 고양이는 실 같은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배설물은 정상적인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는 벌레라고 생각합니다.

웜에 대항하다

느슨한 새끼 고양이. 구독하십시오. 둘을 얻으십시오. 재미있는 책. 고양이에 대한 선물. 비피 더 번 틴 지침. 약물에 대한 지침 목록으로 돌아가거나 동물 용 의약품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