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동안 영국 고양이

순종 고양이의 많은 소유자는 애완 동물의 건강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영국 새끼 고양이의 무게는이 품종의 대표자의 건강한 발달의 중요한 지표이므로 소유자는 특정 고양이 번식에 대해 얼마나 많은 체중이 정상적으로 간주되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첫 달

애완 동물의 삶의이 기간은 가장 어렵습니다. 인생의 첫날에 그것이 자랄 때 헌법이 얼마나 강할 것인가, 그것이 얼마나 많은 체중에 도달 할 수 있는지가 분명해진다. 과학자들은 어린 시절의 영양과 보살핌이 미래에 동물의 건강을 결정한다는 것을 실험적으로 증명했습니다. 생후 첫 아기가 먹이를 먹지 못하면 앞으로 아기의 체중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인생의 첫날

영국과 스코틀랜드의 품종의 새끼 고양이는 상대적으로 많이 무게가 나간다. 이 품종의 성인 동물은 꽤 큽니다. 그러나 심지어 새끼 고양이는 진짜 거물급으로 태어납니다.

새끼 고양이의 체중은 70-130이지만 인생의 두 번째 주까지는 몸무게가 110-150 g에 비해 1.5 배나 더 무겁습니다. 아이들은 아직도 맹인, 비활성, 많이 자고 많이 먹습니다.

이 개발 기간 동안, 새끼 고양이는 균형 잡힌 영양소와 함께 좋은 모유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엄마가 충분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해야합니다.

둘째 주

다음날 영국 새끼 고양이의 몸무게가 늘어나고 2 주일이 지나면 몸무게는 210 그램에서 벌어집니다. 일반적으로 420g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아기들은보다 적극적이고, 움직이게되고, 심지어 2 학기가 끝날 때까지는 "일찍"심지어 눈을 뜨게됩니다.

최대 한 달

3 번째에서 4 번째 주까지 (영국인의 발전 속도에 따라) 유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먹을 수있는 모든 제품이 아닙니다. 영국인에게 먹이를주는 것보다 먼저 읽는 것이 좋습니다.

한 달의 나이에 새끼 고양이는 원칙적으로 250 그램의 체중에서 자란다. 크고 급성장하는 아이들은 가능한 한 반 킬로그램에 달할 수 있으며 이것은 표준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월별 중량 테이블

수유 시작

아기 브리튼에게 주어질 수있는 첫번째 접시 :

  • 났습니다 통조림 된 고양이 음식;
  • 삶은 쇠고기 또는 닭고기를 갈가리 찢었다.
  • 삶은 바다 물고기;
  • 코티지 치즈;
  • 삶은 달걀 노른자.

prikorma 첫날부터 아기가 어떻게 먹는지, 어떻게 음식에 반응하는지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애완 동물 사료를 먹이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그 결과로 요로 결석의 발달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애완 동물 사료를 저장하지 않아야합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 열 및 관리의 관점에서 볼 때, 5 주초 영국 새끼 고양이는 약 600 그램 또는 그 이상의 무게를 가져야합니다. 일주일 동안, 새끼 고양이는 약 100 그램 더 증가해야하고, 2 달이면 그 무게는 700 그램에서 1.5 킬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이 무게는 모든 품종에 전형적인 것은 아니지만 아주 큰 고양이로 생각되는 영국인과 스코틀랜드 사람에게만 해당됩니다.

또한이 품종의 모든 기준이 표시되는 영국 고양이의 체중 테이블에 의해 몇 달 동안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체중 일기를 가지고 영국인의 발전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 동물 3 개월

영국인의 성장과 발전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개발 초기 단계에서 병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또한 razvodchikov의 경우 유전선의 순도를 추적하고 애완 동물을 전시회 및 경쟁을위한 이상적인 무게로 유지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올바르게 먹이면 3 개월 안에 1kg의 키틴이 나옵니다. 영국 고양이의 표준 체중은 1 ~ 1.5kg입니다. 남성의 경우이 수치는 1.5-2 kg입니다.

새끼 고양이는 이미 아주 크고 매일 100 그램을 얻을 수 있으므로 훨씬 더 방대하게됩니다. 이것은 성인 동물이 8kg의 체중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영국인의 발달과 정상 체중에 좋습니다.

3 개월 된 영국 새끼 고양이 © shutterstock

이 나이에 애완 동물이 잘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모유로부터 젖을 뗀 것이 아니라면, 모유에 들어있는 음식에 들어있는 비타민 양을 늘려야하며, 비료는 더욱 다양해질 것입니다.

선택할 음식

이 나이에, 소유자는 자신의 애완 동물에게 계속 먹을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브리튼이 큰 즐거움으로 무엇을 먹는지 관찰하십시오. 구입 한 피드에 머무르고있는 경우에는 좋은 피드를 우선 설정하십시오.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옵션 - 미국 회사 Hills의 제품. Innova EVO와 Orijen과 같은 제조업체의 고품질 음식.

자연 식품에 머물기로 결정했다면, 영국 품종의 애완 동물에게 절대로 주어서는 안되는 제품을 기억해야합니다.

  • 강 물고기의 모든 유형;
  • 돼지 고기;
  • 훈제 소시지 및 다른 "인간"음식;
  • 고지방 유제품 (사워 크림, 크림 등);
  • 구덩이와 닭고기.

결합 된 영양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너가 1 개의 것에 멈추는 경우에 아기를 위해 더 나을 것이다. 너가 자연적인 음식을 위해 멈 추면, 너는 그것을 요리 할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한다.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이 사람의 것과는 매우 다르므로 자신이 먹는 음식을 아기에게 먹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4 개월 된 새끼 고양이

4 개월 된 새끼 고양이는 이미 상당히 커 보이고 성인의 감소 된 사본처럼 보입니다. 4 개월 만에 영국 고양이의 체중 :

당신은 이미 당신이 꽤 큰 품종을 선택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4 개월 된 애완 동물의 몸이 더 두드러지며 신체의 구조가 더 근육질이되고 쪼그리고 앉습니다. 동물의 무게는 영양뿐만 아니라 유전에도 달려 있으므로이 나이부터 몸무게는 거의 최대 2kg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영국인의 체중이 4kg을 초과하면 과식 신호가 될 수 있으며, 식사량을 줄이고 추가 식사를 추가하여 일일 섭취량을 일부에 고르게 분배해야합니다.

고양이 나이의 편차가 심각하다면, 이것은 수의사에게 연락하는 이유입니다. 전문가는 특별한식이 요법과 필요한 비타민 복합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개월

영국 새끼 고양이의 체중은 5 개월 만에 얼마나됩니까? 5 개월 안에 거의 4.5kg의 성인 브리튼을 거의 갖게됩니다. 암컷의 경우, 체중은 2.2 ~ 2.9kg이어야하며 수컷은 2.6 ~ 4.5이어야합니다. 당신의 애완 동물은 이미 그 품종의 체중의 절반 이상을 얻었습니다.

왜 애완 동물의 체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까?

그것은 영국 새끼 고양이의 개월로 무게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애완 동물의 적절한 발전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일부 외부 기하학적 요인에 대해 발달을 올바르게 제어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체중을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첫 주에는 새끼 고양이를 전자 저울에 매일 무게를 재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일주일에 한 번. 신생아도 체중을 측정해야하며 체중의 최소 한도는 60g입니다. 그것이 더 작 으면, 수의사와 상담하고, 극도의주의로 아기를 돌볼 가치가 있습니다.

가능한 부정확성을 피하기 위해 동시에 키틴의 무게를 측정합니다. 최대 1 달 동안 키즈는 체중이 약 10 그램, 나중에는 주당 100 그램을 얻습니다. 위반 사항을 발견하면 브리튼이 정상적인 음식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몇 주 및 몇 달 동안의 새끼 고양이 개발

작은 기적이 가족에 나타날 때, 모든 회원들은이 보충을 매우 기뻐합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장난감이 아닙니다! 건강하고 명랑한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누구나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새끼 고양이가 성숙과 형성의 자체 기간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들 각각은 그의 새끼 고양이에게 일어나는 일과 그를 돌보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생후 첫 주부터 최대 1 년 동안 아기를 키우는 모든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주에서 16 주까지 키튼 개발

첫 주

모두가 알고 있듯이, 새끼 고양이는 장님이 태어 났지만, 그들은 또한 청력이 없다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그는 생애 넷째 날에 나타나기 시작하지만 새끼 고양이는 여전히 맑은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탯줄은 3 일째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신생아 애완 동물의 대략적인 무게는 100 그램이며, 이번 주말까지 동일한 금액을 얻을 것입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새끼 고양이는 태어 났으며 14 일 동안 눈이 멀지 만 반값 미터 거리에서도 모유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 음식은 엄마의 우유가 발달을 위해 아기에게 유용한 항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첫 2 개월 동안 가장 정확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아무 것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엄마가 가까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가족 관계를 방해하지 말고 신생아의 편안함과 보살핌을 돌 봅니다.

둘째 주

이번 주말에 애완 동물은 처음에는 온 세상을보아야합니다. 소문이 이미 상당히 발달되어 있지만, 아기가 그것을하기에는 여전히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 다른 초승달 모양의 경우 완전히 형성되고 새끼 고양이가 소리가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명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작은 동물의 체중은 약 250 그램입니다. 둘째 주가 끝날 무렵, 그들은 걷기를 시도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우스꽝스럽고 우스꽝 스럽습니다. 그들은 또한 엄마와 형제들과 의사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 기간 동안의 새끼 고양이는 매우 작고 약하기 때문에 소유자가 점차 철분을 털어 내기 시작하면 애완 동물을 해가되지 않도록주의 깊게 모든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또한, 자녀가있는 경우 자녀를 가르치고,이 기간 동안 어머니를 괴롭히지 말 것을 설명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새끼를 매우 걱정하기 때문에 엄마의 침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주

이번 주에 작은 고양이는 4 발에 서서 거리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지금까지 그렇게 열심히 성공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종종 무언가에 부딪 치며 떨어집니다. 또한 귀부인은 귀 뒤에 자기 자신을 긁는 법을 배우며, 인생의 두 번째 달까지 성장을 끝낼 첫 번째 치아를가집니다.

약 1 마리의 새끼 고양이는이 기간 동안 약 300-350 그램의 무게가 나간다. 셋째 주에는 애완 동물이 조금 활발해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애완 동물은 행복하게 사람들과 놀고 동시에 익숙해집니다. 3 개월 만에 새끼 고양이의 체중을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조심하거나 갑작스럽게 움직이거나 크고 무거운 장난감 등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동물의 눈과 입과 코를 만지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자녀들에게 설명하십시오. 꼬리 나 콧수염으로 그들을 잡아 당기면 안됩니다.

넷째 주

이때 새끼 고양이는 약 26 개의 치아를 가져야합니다. 반 년쯤에 고양이의 치아는 유제품에서 원주민으로 바뀝니다. 따라서 아기들은 우유 외에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각 새끼 고양이의 웜 예방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주 동안 새끼 고양이는 체중이 약 100g 증가합니다. 또한 이번 주에는 얕은 그릇에 깨끗한 여과수를 제공해야합니다. 앞으로는 동물들이 항상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다섯 번째 주

이 기간이 지나면 고양이는 아기를 적극적으로 돌봐주지 않으므로 영구 우유 섭취가 줄어들어 새끼 고양이가 그릇에서 무엇인가 먹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애완 동물 상점은 고양이의 특정 달 동안 특별한 액체 음식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그걸 구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액체 사료는 애완 동물의 몸에 쉽게 흡수되지만, 고체 음식을 섭취해야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1 마리의 새끼 고양이에게는 100 그램의 음식으로 충분합니다. 이 기간은 당연히 소유자와 새끼 고양이 모두에게 가장 어렵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통과해야하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아이들이 스스로 먹을 것을 가르치기 위해 적어도 3 시간 동안 어머니를 그 부모에게서 배제하십시오. 배가 고플 때 음식을 100 % 가까이 찾고 갖고있는 것을 갖습니다. 또한, 새끼 고양이가 성인 고양이의 음식을 먹지 않도록하십시오,이 때문에, 괜찮은 거리에서 서로에서 그릇을 제거하십시오.

작은 기적은 스스로 씻으려고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모든 고양이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그래서 각 새끼 고양이가이 과정을 시작했는지보십시오. 현재 애완 동물을 키우는 개인 가정에 대해서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패드 일 수도 있고 특별히 집에서 구입하거나 동물을 키우는 바구니 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초안, 통로 또는 뜨거운 햇볕 아래 설치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입자를위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지 만, 휴식 시간은 항상 존재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섯 번째 주

고양이는 모유로부터 전혀 우유를 전혀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충분한 양의 마른 음식을 제공해야합니다. 하루에 6 번 애완 동물을 먹일 필요가 있지만 조금씩 조금씩 40g 정도의 식사만으로 충분합니다.

이것은 각 동물의 의자를 모니터해야하는 매우 중요한시기입니다. 몸이 다른 음식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것이 어떻게 위장관을 소화 시킬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변이 비정상이고 3 일 동안이 형태로 지속되면 즉시 수의사에게 상담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대변에서 기생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이 기생충을 없애고 싶습니다. 숙련 된 전문가가이 문제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작은 동물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고, 그들과 놀고 애무하세요. 정말로 필요합니다.

일곱 번째 주

이번 주에는 수컷이 조금 더 작은 암컷 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다이어트는 하루에 6 번 동일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번 주부터 새끼 고양이는 모유를 먹지 말고 특별한 음식 만 먹어야합니다.

식이 요법은 건조 및 액체 사료 모두를 포함해야합니다. 어머니의 젖이 없기 때문에 고양이가 설사가 없도록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보이면 시간을 절약하고 즉시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여덟 번째 주

이번 주에 아기가 어머니로부터 파문을 당하지 않았다면,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결국, 새끼 고양이는 이미 완전히 독립되어 있으며, 모든 치아가 있고 고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이 기간 동안 주인들은 작은 동물을 잘 팔거나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푹신한 친구라면 그 사람을 수의사에게 진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요한 모든 절차를 수행하게하십시오.

여덟 번째주는 이미 강하게되고 독립적으로되기 때문에 필요한 모든 절차에 대해 새끼 고양이를 가르치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눈과 눈 검사를하고 필요할 경우 청소하십시오.

또한 특별한 빗으로 애완 동물의 머리카락을 빗어 내기 시작하십시오. 동물이 그 가족과 헤어져 있다면, 새 주인에게 애완 동물의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새로운 가정에서 당신에게 왔을 때, 그를 덜 어지럽히고, 주변의 모든 것을 발견하고 그를 조사하게하십시오. 새로운 거주지를 알게되는 방법은 새 거주 인에게 덜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어린 자녀가 신속하게 적응하도록 도와주십시오. 불필요한 일로 그를 끌어 들이지 마십시오.

이 기간 동안 고양이는 독립적 인 것으로 간주되어 아파트 전체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므로 위험 할 수있는 항목 (유독 한 꽃, 삼킬 수있는 작은 물건, 전기 전선)에서 고양이를 보호하십시오.

9 주

이 기간 동안 작은 네발 친구가 필요한 모든 예방 접종을 받아야하고 특정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아직이 일을하지 않았다면 주저하지 말고 모피 애호가의 건강을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수의사는 작은 새끼 고양이에 대해 관심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이미 충분히 나이가 들어있는 기간에는 고양이가 그 소유자와 어떻게 상호 작용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학자들은 위사가 고양이를 잡고 지상 위로 약간 올려 놓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아기가 침착하게 행동하면 아기가 당신 앞에서 완전히 무장 해제 당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가 쉿하고 깬다면 불신앙이나 경멸의 냄새가납니다.

10 번째 주

동물의 본성을 정돈하는 가장 좋은시기. 그들이 배우기에 완전히 독립적이며 유연한 것은 이번 주입니다. 그러나 공격적인 훈련은 아기의 정신을 강하게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인간 관계뿐만 아니라 고양이의 후속 행동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친절하게 훈련 시키십시오. 목소리로 무례하지 말고 인내심을 들어야합니다.

11 주

고양이 장난의 피크. 그 아이는 이미 완전히 자유롭고 독립적이라고 느낍니다. 그가 새로운 가정에 들어갔더라도,이 시간까지 그는 이미 완전히 적응해야합니다.

그래서 고양이는 아직 앉아 있지 않지만 아파트의 모든 구석을 배우기 위해 서둘러 달려들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객체로부터 보호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창문 밖으로 튀어 나오지 않도록하십시오. 고양이를 닫거나 강한 모기장을 설치해야합니다.

또한 화장실에 문을 닫고, 화장실에있는 뚜껑을 잘 만드십시오. 왜냐하면 새끼 고양이가 물로 구멍 속으로 아래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리미 또는 동봉 된 플레이트가 방치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열 두 번째 주

보통 이번 주에 새끼 고양이들은 눈을 바꾸고 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먹고, 물을 마시고, 듣고,보고 만지고 만질 수 있습니다. 동물도 민첩하고 곡예 적으로 변합니다.

4 주 안에 웜의 예방이 고양이에 있었 더라면, 지금 다시 만들 시간입니다. 정상적으로 형성되고 잘 자란 고양이는 소유자의 이름, 그의 이름, 그리고 음식을 먹는 소리에 잘 응답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동물의 행동에 침략을 관찰한다면, 그것은 특정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형성된 성격을 바꾸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게임 도중 애완 동물을 훈련시키고 간식으로 그를 격려하십시오.

13 주

그 나이에 먹는 새끼 고양이는 하루에 5 번해야합니다. 높은 품질과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싸구려 사료를 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에 고양이는 약 1.5 킬로그램의 무게를 가져야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여전히 ​​형성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14 주

이 시점에서, 고양이는 오래된 치아에서 빠져 나와 새 토착 동물을 기어 다니기 시작합니다. 이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15 주

이번 주에 동물의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발톱을 자르겠다고 결정하면이 절차를 시작해야합니다. 너가 이것을 할 수 없거나 두려워하면, 너의 일에서 이것을하도록 주인에게 요구하는 것이 최상이다.

새끼 고양이는 유아식을 하루에 다섯 번 먹여야합니다.

16 주

고양이는 이미 꽤 오래되었고 약 2 킬로그램의 체중이 있어야합니다. 이전에 예방 접종을 한 적이 있다면 다음 예방 접종에 관해 의사에게 확인하십시오. 새끼 고양이 예방 접종 표를 최대 1 년까지 참조하십시오.

5 개월

네 다리가있는 친구가 약 2 킬로그램의 무게라면 하루에 네 끼 식사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동물에게 먹이를주는 것은 부분적으로 액체 인 부분적으로 건조한 음식입니다.

여섯 번째 달

이번 달에, 애완 동물은 강한 어금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웜 예방 일정이 정해진 경우이 기간 동안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이미 성인 고양이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커지면 근육이나 지방 부분 때문에 고양이의 크기가 커지므로 적절한 영양 섭취를 항상 감시해야합니다.

동물은 하루 3 끼 식사로 옮겨야합니다.

고양이의 생애 여섯 번째 달은 성적으로 성숙함에 따라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자손을 번식시킬 계획이 없다면,이 달 동안 암컷을 살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곱 번째 달

고양이가 첫 번째 계절의 털갈이를 시작하는 것은이 기간 동안입니다. 소유자의 부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양털 빗질.

고양이가 양털에 더 가까워지면 고양이가 다시 우물쭈물 할 수 있습니다. 두렵지 않아야하지만이 과정은 불쾌합니다. 그러므로 정기적으로 애완 동물을 빗어 라.

여덟 달

아직 고양이를 거세하지 않은 경우 지금 당장 수술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화하면, 당신은 오직 당신의 남자에게 해를 입힐뿐입니다.

9 개월

시간이 흐르고 고양이가 거의 어른이되면 다양한 백신과 절차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전 준비를하면 푹신한 친구의 삶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열 번째 달

고양이는 성인기에 접어 들기 때문에 음식을 약간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에게 새끼 고양이에게 액체 사료를 주지만 성인에게는 건조하게하십시오.

11 개월

이번 달까지, 고양이는 그것에 수행 된 모든 절차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녀에게 이것을 가르친다면, 그녀를 불편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여전히 유치하게 장난을 치거나 사냥을 할 것입니다.

1 년

어떤 종류의 음식을 먹든지 상관없이 성인 고양이에게 먹여야하며 하루 2 번 먹어야합니다. 당신의 애완 동물은 성숙한 고양이라고 정당하게 말할 수 있지만 관심과 사랑과 애정이 있다면 그는 전에만큼 필요합니다.

그의 음식, 변, 머리카락, 귀, 발톱을 조심하십시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의 건강을 위해, 당신의 동물은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주간 새끼 고양이의 발달 : 발달의 외관 그리고 특징

성장하는 새끼 고양이의 형성에 대한 생각을 갖고 성장의 다른 단계에서 아기를 제대로 돌보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동물의 건강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생, 출생 및 존재에 관한 이야기가 신비일 때 우발적 인 새끼 고양이가 집에 들어가는 빈번한 변종이 있습니다. 아기가 어떻게 다른 삶의 기간을 보는지, 그들이 무엇을 먹고, 어떤 과정이 그들의 몸에서 일어나는 지, 어떻게 지식을 잃어버린 지 알 수 있습니다.

출생부터 2.5 개월 - 새끼 고양이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시기. 이 기간 동안 신체의 모든 시스템이 형성되고 면역이 확립됩니다. 이 과정에서 커다란 역할은 송아지가 어미 고양이에 의해 먹이를 먹는 것입니다.

1 개월이 끝날 무렵, 2 개월 째 초에 새끼 고양이는 기본 기술을 배우고 세계를 연구하고 사회화하며 그 결과 성격과 습관이 형성됩니다. 그것은 미래에 동물이 어떻게 애정을 갖고, 교육을 받고, 지능적이며, 건강하게 될지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새 집에 2.5 ~ 3 개월 된 새끼 고양이를주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맹인과 청각 장애로 태어나 열전달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절대적으로 무기력하고, 실제로 움직이지 않으며, 어머니에게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출생시 자연스럽게 아기에게 주어지는 냄새와 빨기 능력. 냄새로 그들은 고양이를 감지하고 우유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고양이의 품종과 수에 따라 약 100g의 신생아를 체중 측정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에는 엄마와 가까워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귀중한 초유를 마시 며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는 항체가 전달됩니다. 처음 몇 시간 동안 고양이의 몸에있는 고양이의 우유 섭취로 인해 그들은 감염으로 사망하지 않습니다.

어떤 품종의 신생아 새끼 고양이도 거의 똑같이 보입니다. 부드럽고 귀가 가늘고 가늘고 꼬리가 없으며 색이 다릅니다. 종종, 생후 3 일 이내의 아기는 말린 탯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사라집니다. 아기는 매우 얇고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를 만지거나 집어 들려는 욕망이있을 때 이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건강 상 문제가 없을 때, 신생아 새끼 고양이는 낮에는 자기 어머니를 빨아 먹습니다. 그들은 음식과 열의 근원을 감지 할 수 없다면 큰소리로 들립니다. 외눈 박이의 또 다른 이유는 자기 배변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고통을 느끼고 어머니를 돌보아달라고 호소합니다. 신생아 기간 동안 고양이는 배변과 배뇨를 자극하기 위해 끈을 마사지합니다.

이 시점에서 고양이가 태어날 때부터해야 할 일은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에게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시끄러운 파티를 열고 낯선 사람들에게 자손을 보여주는 "둥지"근처에 낯선 사람이나 생소한 동물이 있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신경 조직을 가진 고양이는 신생아를 돌보는 것을 멈추게 할 수있어 어머니의 아기와 유방염의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생아 아기의 무게를 제외하고, 터치 바람직하지 않다 : 사람들을 일으킬 수있는 물리적 손상, 이외에, 그것은 그녀의 웰빙과 고양이에 대한 존중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고양이, 스트레스를 야기한다.

고양이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발달하지 않아 수유에 문제가있는 경우 소유자는 아기에게 인위적으로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고양이 우유 우유 대용 물을 구입해야합니다. 이 특별 식은 모체에 가까운 구성으로 구성되어 신생아가 체중을 늘리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곱째 날까지, 귀가 아기에서 곧게 펴지고 청력이 나타나면 약 일주일이 지나면 눈이 분출되기 시작합니다. 우스꽝스러워 보입니다. 눈을 하나씩 열어서 새끼들에게 다소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줍니다. 이 기간을 유제품이라고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또한 어미 고양이에게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독점적으로 우유를 먹으며, 자신을 돌보는 법을 모르고, 대부분의 시간을 잘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주말까지, 새끼 고양이의 무게는 두 배로 증가합니다.

젊은이들은 여전히 ​​그것을 심하게보고 발에 심하게 서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그들 주위의 세계를 탐험하려고합니다. 연구 기간 동안, 그들은 때로는 좋은 거리가, 그의 어머니를 호출, 큰 소리로 소리 기어, 그녀는 자신의 치아의 목덜미에 의해 따기는 "둥지"로 드래그.

고양이 주인은 여전히 ​​그녀와 새끼들에게 평온한 생활 조건을 제공하고 눈을 뗄 수없는 상태에서 보호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가 엄마없이 방치되거나 아기가 몇 주 후에 집에 나타나면 다음과 같은 생활 습관과 영양을 확립해야합니다.

  • 먹이는 고양이 우유 replacers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 고양이는 피펫이나 병에서 먹이.
  • 괄약근의 독립적 인 일을 시작하기 전에 주인은 고양이의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배와 생식기 부위를 마사지하여 화장실에 갈 수 있습니다.
  • 소굴에서 열을 공급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목적을 위해 상자에 가열 패드를 놓습니다.

이 단계는 "낙농"기간의 끝으로 특징 지어 지는데, 돌보는 어머니는 여전히 새끼를 돌보고 우유를 먹인다. 아기의 대략적인 무게 - 330 그램.

이때 새끼 고양이는 사회화의 기초를 이해하고 형제 자매를 알게되고 어머니로부터 첫 번째 교훈을 얻습니다. 우유 치아가 분출되기 시작합니다. 번식 표시는 이미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기질도 있습니다. 가장 호기심이 많고 용감한 고양이 아이들이 지금은 다른 방향으로 기어 가고, 세계를 공부하고 엄마에게 꾸짖습니다. 세 번째 주말까지, 새끼 고양이는 모든 힘을 다하여 여전히 약한 다리에 서서 서로 어색하게 놀고 있습니다. 이 나이에, 아이들은 이미 자신과 서로를 돌보려고합니다.

이 나이에, 아이들은 매우 귀엽다, 특히 솜털 같은 품종의 대표자. 나는 단지 내 팔에 작은 덩어리를 가져다가 나와 함께 가져 가고 싶다. 그리고 이것은 좋은 의도입니다. 보완 식품의 기간은 고양이뿐만 아니라 고양이와의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하여 고양이 아이들을 특징으로하며, 사람들과의 접촉을 통해 고양이와의 접촉을 유도합니다.

이 나이의 어린이들은 이미 완전히 독립적이지만, 아직 배포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 어머니를 모방하고 무리에서 행동을 배우는 과정이 진행 중이다. 제대로 설정된 행동 기술은 안정된 신경계와 좋은 성격의 형성을 도와줍니다. 또한 모유는 여전히 소아에게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소화의 올바른 형성을 돕고 발달과 성장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아기의 무게는 보통 400 그램입니다.

생활의이 시간에 기관 및 체계의 급속한 발달이 있고, 모성 고양이의 소유자 또는 종축 사는 자라기의 뒤에 오는 양상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

  • 고양이에서는 anogenital reflex의 작용이 끝나고, 그들은 스스로 배설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화장실에 익숙해 질 때가 된 신호입니다. 고양이는 여전히 걱정의 일부를 돌보고 새끼 고양이는 일상 생활에서 모든 힘으로 그것을 모방하지만, 새끼를 독립 화장실로 준비하는 것이 옳습니다. 미래의 주인은 "감사합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 치과 시스템은 거의 형성되었습니다. 아기에게 더 힘든 음식을 먹일 때입니다. 모유는 영양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는 서재에서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있는 성가신 자식으로부터 휴식을 취하려고합니다. 첫 번째 식사로는 새끼 고양이와 첫 번째 건조 식품에 특수한 새집을 사용하십시오. 작은 알갱이는 치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기에게 천연 식품을 공급하고 싶다면 액체 부분과 다진 고기를 식단에 넣고 조금 후에 고기 조각을 가져옵니다.
  • 새끼 고양이의 식단에 물이 나타납니다. 특히 고양이에게 중요합니다. 특히 건조한 식량으로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나이에, 고양이는 마침내 겉으로는 엄마와 아빠의 작은 사본이됩니다. 눈은 둔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얻지 않습니다. 외투는 또한 형성한다 : undercoat는 성장하고 특유한 본이 나타난다. 유아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적극적으로 놀고 있지만 아직도 많이 자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여전히 자손에게 먹이를 주지만, 모든 것이 꺼려합니다. 작은 치열 나무의 날카로운 이빨이 그녀를 해치 웁니다. 새끼 고양이를위한식이 요법은 더욱 다양 해집니다. 매일 메뉴가 가득 찰 때까지 새로운 음식이 소개됩니다. 건강한 새끼 고양이는 체중이 잘 나가고 있으며, 다섯 번째 주말까지 500 그램을 초과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여전히 ​​작지만 트레이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그들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새끼 고양이는 웜의 첫 번째 예방을하고 있습니다.

이 삶의 기간을 사회화의 단계라고합니다. 그것은 행동 특성의 통합과 작은 고양이와 고양이의 먹는 습관의 형성이 특징입니다.

이것은 활발한 성장의 시간입니다. 새끼 고양이는 에너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많은 단백질을 필요로하며, 이것은 메뉴를 구성 할 때 고려됩니다. 2 ~ 3 개월의 나이에, 새끼 고양이는 이미 스스로 씻고, 화장실에 간다.

아이들은 활동적이며, 어색함은 여전히 ​​그들의 움직임에 미끄러 져 있지만, 그들은 발목에 단단히 서 있으며, 오랫동안 지치지 않게 놀 수 있습니다. 게임은 "우월성"의 그늘을 얻습니다. 사회화의 기간은 지배에서의 계층 적 정권의 형성과 형성을 시도합니다. 게임을하는 동안 새끼 고양이가 4 발의 친구를 선택하는 것을 지켜 볼 가치가 있습니다. 2 ~ 3 개월이 지나면 성격이 분명하게 나타나며 그 특징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사회화 단계가 끝나갈 무렵, 새끼 고양이는 자연 면역으로 약화되고 백신 접종을해야 할 때입니다.

3 개월 후, 새끼 고양이는 우주에서 완벽하게 지향 된 별명에 반응하며 (화장실, 주방 및 기타 물건의 위치를 ​​알고 있음), 밤에는 clawboard를 사용하고 잘자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 배포는 생후 네 달째에 권장됩니다. 이것은 미래의 주인이 교육 받고 건강한 애완 동물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새 집에 적응할 때까지, 새끼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먹이기 행동을합니다. 3 개월이 지나면 마침내 애완 동물이 먹을 음식의 종류를 결정해야합니다. 동일한 규정 식에 익숙한 고양이는 위장관 장애로 고통받지 않으며 건강도 더 좋습니다.

점진적 대체 원칙을 사용하여 식단을 바꿀 때 신제품의 작은 부분을 도입하고 매일 볼륨을 높이십시오. 3 개월 만에 새끼 고양이의 몸무게는 약 1 킬로그램입니다.

활발한 성장이 계속됩니다. 약 4 개월 째 어린 고양이는 이빨을 바꾸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때로 신체의 기분과 상태에 영향을줍니다. 구강 내로 자주 들어가는 것이 보람입니다. 때로는 치아의 변경이 실패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 아기는 우리 눈 앞에서 많이 먹고 발달하며 자랍니다. 외부 적으로, 새끼 고양이는 몸의 모양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이 나이부터 성적 성숙함에 이르면 애완 동물이 불균형하게 자라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6 개월의 나이에 어린 고양이의 치아는 완전히 대체됩니다. 성인의 숫자는 보통 30입니다.

반년 가까이 고양이는 이미 고양이보다 눈에 띄게 많습니다. 이것은 독특한 십대의 습관을 가진 십대 연령입니다. 캐릭터는 기본 습관과 마찬가지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 반쯤 된 애완 동물은 몸의 어색함, 콧수염에 유치함, 시계 주위를 장난 삼아하는 욕망을 제외하고는 성인과 거의 비슷하게 보입니다. 무한한 호기심으로 인해 때때로 슬픈 결과가 생길 수 있으므로 보안을 유지하고 애완 동물을 열린 창문과 선로로부터 보호해야합니다.

올해까지 고양이 성장은 둔화되고 있습니다. 신체의 모든 장기와 체계는 나이뿐만 아니라 음식 습관에 의해 형성됩니다. 애완 동물은 성인 동물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성인 생활 단계에 접어 들며 실제로는 여전히 큰 아이로 남아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습관이 있습니다. 성인 고양이 고양이의 몸무게는 2kg에서 2.5kg입니다. 무게 요인은 올바른 균형식, 품종, 성별, 질병 및 기타 원인들입니다.

교육에 대한 유능한 접근법은 약 1 세의 나이에 애완 동물이 사랑과 상호 존중이 가득한 주인과 따뜻한 관계를 맺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똑똑한 동물이며 반드시 인간의 행동을 보답합니다.

성적 성숙시기는 고양이와 고양이에 따라 다르며 많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평균 6 개월에서 8 개월. 외부 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 기분과 행동의 변화 : 애완 동물은 감정적이고 흥분됩니다. 그들은 밤낮으로 소리 치며 친숙한 게임을 중단하고 성적 욕망의 명확한 징조를 보여줍니다.
  • 식욕 멸종 :이 기간 동안 동물은 종종 잘 먹지 않습니다.
  • 고양이는 고양이를 처음으로 발정을 시작, 소유자를 위해 때로는 견딜 수없는 영역을 표시합니다.

이 시점에서, 행동의 추가 과정을 개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물이 뜨개질을하지 않으면, 살균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수의사 만이 특정 애완 동물을위한 최상의 수술 시간을 결정합니다. 조기 거세 또는 살균은 고양이의 건강에 위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미가 가능하기 전에 고양이에게 진정 요법이 주어집니다.

"성인"호르몬 생산의이시기는 또한 가족의 우선 순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 종종 동물은 힘의 강도를 시험하기 시작하고, 주인이 약점을 찾고, 허용되는 한계를 이해하려고합니다. 주인은 사장 인 애완 동물에게 분명히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상과 처벌의 시스템은 고양이와 주인 사이의 관계 시스템을 돕고 화나게 할 수있는 매우 약한 것입니다.

고양이와 고양이는 몇 살까지 영국으로 자란다.

이 품종의 고양이는 약 2-2.5 년까지 자랍니다. 이것은 동물의 몸이 전반적으로 형성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나이 이후 영국은 3 년 동안 계속해서 근육 질량을 얻고 "측면"에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동물들은 비만하기 쉽기 때문에 "넓은"성장을 멈추도록 애완 동물에게 너무 많이 먹이지 말고 균형 잡힌식이 요법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세가되면, "어깨"의 폭이 형성되며, 머리의 크기와 같이 변하지 않습니다.

영국인의 고양이 성장 단계는 이미 출생 한 지 1 개월 후에 이루어집니다. 이때 그들은 독립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이빨을 자르고 엄마의 젖 분비가 끝납니다. 골격과 모든 신체 시스템이 2 세가되면 제대로 형성되기 위해서는 작은 애완 동물에게 정상적인 뼈 성장에 필수적인 칼슘의 양을 충분하게 줄여야합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영국 고양이가 작은 새끼 고양이에서 자손을 번식시킬 수있는 성인 동물로 변모한다는 관점에서 성장할 때까지 확실한 대답은 없습니다. 사춘기는 7-9 개월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몇 달이 지나면 특정 동물의 생리 학적 특징, 유전학에 달려 있습니다.

영국 새끼 고양이의 올바른 관리는 건강과 수명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기다려온 영국 품종의 새끼 고양이가 - 통통하고, 테디하고, 납치되었습니다! 모두는 행복하게 그것을 팔에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고양이에 대한 적절한 치료만으로 건강한 신체 발달, 좋은 기분, 그리고 길고 행복한 삶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영국 고양이

품종에 관한 약간

영국 쇼트 헤어 고양이는 유명한 체셔 고양이의 유래라고 믿어집니다. 그러나 진지하게, 이것은 공식적으로 인정되고 표준화 된 최초의 품종 중 하나입니다. 이미 1871 년에 런던의 첫 번째 런던 전시회에서 영국인이 널리 나타났습니다.

영국 고양이는 짙은 봉제 외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 쇼트 헤어 고양이는 강한 체격과 가슴 근육, 약간 긴 뚱뚱한 꼬리, 강하고 단단한 다리와 둥근 몸집이 큰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외모에있는 구속 특징은 두꺼운 뺨 및 둥근 호박색 눈이다. 번식 양모의 독특한 특징이기도합니다. 60 가지 이상의 색상 옵션이 있지만 주요 색상은 보라색과 파란색입니다.

영국 고양이는 둥근 호박빛 눈을가집니다.

새끼 고양이를 언제 가지고 가야합니까?

신생아 영국 고양이에 대한 적절한 관리는 고양이 - 어머니에 의해서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12 주까지 아기에게서 젖을 떼지 않는 보육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다음을 허용합니다.

  • 몸무게를 키운 고양이 - 1.5-1.7 kg에서 3 개월;
  • 올바른 양과 필요한 규칙 성으로 유인을 얻으십시오.
  • 주요 식단으로 모유를 먹는다.
  • 어머니의 자기 관리 기술로부터 배우십시오.
  • 백신 접종 및 구충제 치료를 받으십시오.

영국 고양이는 하루에 네 번 먹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를위한 3 달까지 골격 체계의 약점 때문에 상해의 높은 확율뿐만 아니라 예방 접종 후에 가능한 합병증이있다. 따라서 평판 좋은 보육원에서는 3 개월이 된 고양이를 제공합니다.

아기가 2 개월 된 경우, 자유 시간이 필요하지만 영국 고양이를 돌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결국, 애완 동물은 자연 식품, 매일 비타민,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미네랄, 산성 세트를 포함한 신선한 요리를 준비하여 하루에 4 번 먹여야합니다. 이 시대의 건조 식품에 대한 완전한 번역은 소화 시스템의 합병증이있는 새끼 고양이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달 동안의 새끼 고양이의 무게는 2 배 증가 할 것입니다. 생후 3 개월 된 새끼 고양이는 두 번 식사로 옮겨집니다.

3 개월의 나이에주는 영국 새끼 고양이

새끼 고양이를 잘 사는 곳

주의! 영국 고양이를 잘 돌보는 것은 보육 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무작위 사람들에게서 얻은 고양이와 고양이는 혈통이 있거나 건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집에서 새끼 고양이를 사면 소유자는 다음과 같이받습니다.

  • 예방 접종 및 웜 방지 치료를 나타내는 동물의 의료 카드;
  •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가능성을 클럽 계기에서 활성화했습니다.

영국 새끼 고양이는 세심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집안의 새끼 고양이 - 그를 돌보는 방법?

집에있는 새끼 고양이의 모습은 소유자에게 많은 새로운 활동과 관심사의 출현을 의미합니다. 애완 동물을 돌보고 먹이를주고, 돌보고, 놀고 가르치고, 질병을 치료할 때 애완 동물을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집에있는 새끼 고양이의 첫날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끼 고양이가 가져 왔습니다. 그는 두려운 나머지 익숙하지 않은 공간을 향한 것이 아니라 그의 어머니와 평범한 냄새를 차단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육원의 소유자는 영국 새끼 고양이의 관리 및 유지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2 ~ 3 개월 된 새끼 고양이는 대개 화장실에 익숙합니다.

새로운 집에 익숙해 지려면 빠르고 쉽습니다. 다음과 같이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새끼 고양이를 움켜 잡고 짜내거나 장난감 주위를 뛰어 다니도록 즉시 가르치려고 시도하지 마세요. 그것은 부수고, 흠집을 내며, 미래의 소유자를 부정적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새 소유주, 특히 어린이는 단순히 애완 동물의 시야에 있으면서 부드럽게 그와 이야기하고 이름으로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그를 두려워하지 않고 익숙해 질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곧 그는 주인에게 올 것이다.
  2. 아파트가 크고 음식과 물이 담긴 그릇과 화장실이 서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먼저 근처에 배치 할 수 있지만 가까이에는 배치 할 수 없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그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출 수있는 며칠 동안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 구역을 넓히고 다른 방으로 문을 열어 잃어버린 채로 아파트 전체를 점차적으로 마스터하지 않도록하십시오.
  3. 첫날 먹이를주는 동물은 보육원에서 먹는 것과 같은 음식이어야합니다. 먹이의 변화는 서서히 발생합니다. 왜냐하면이 새로운 종류의 음식은 서서히 혼합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4. 2 ~ 3 개월 된 새끼 고양이는 대개 화장실에 익숙합니다. 아기는 새 화장실이있는 곳에서 소변이 나는 냄새가 나는 냅킨을 넣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새로운 집에 익숙해 질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고양이를 사면 소유자는 자신의 습관을 바꾸어야합니다.

  • 문을 열지 마십시오.
  • 창문에 내구성있는 모기장을 설치하십시오.
  • 세탁기를 포함하여 그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변기 덮개를 닫으십시오.
  • 닫는 캐비닛;
  • 앉고 싶은 곳을 주시하십시오.

첫 번째 날에는 새로운 애완 동물의 시야에 있어야합니다.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먹일 것인가?

이 품종에 특유의 비만을 피하기 위해 영국 고양이를 먹이고 돌보는 데있어서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1. 자연 식품을 먹이. 고양이의 식단을 천연 제품으로 제한하기로 결정한 고양이는 주인의 음식을 먹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일주일에 한 번 끓일 수 있습니다.

동물을주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생후 3 개월 이후의 우유;
  • 돼지 고기;
  • 원시 칠면조 고기, 닭고기, 쇠고기;
  • 생선

고양이 음식에는 돼지 고기, 생 계란, 코티지 치즈, 사워 크림, 케 피어, 삶은 채소, 식물성 기름을 첨가 한 시리얼을 제외한 냉동 및 삶은 고기가 포함됩니다. 삶은 생선은 일주일에 한 번 주어질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승인 한 로얄 송곳니 사료

British Fold 새끼 고양이를 올바르게 관리하려면 동시에 정기적으로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고양이 요리는 매일 신선한 상태로 준비해야합니다.

애완 동물의식이 요법에 비타민, 단백질, 지방이 존재해야하며 칼슘을 섭취해야합니다.

  1. 영국 새끼 고양이 기성품의 올바른 관리와 영양에 포함됩니다. 수의사가 승인 한 동물 사료를 포함하는 산업 사료 라인이 있습니다.
  • 로얄 개과;
  • 힐 차관보.
  • Iams;
  • 시바.

기성 피드는 건조하고 젤리로 파이 또는 조각 형태로 통조림으로 만듭니다.

팁! 애완 동물을 편하게하기 위해 넓고 평평한 그릇이 필요합니다. 물을 위해, 당신은 그릇 분수를 넣을 수 있습니다.

수의사 방문

애완 동물을 구입하면 인근 수의 진료소 방문객의 리뷰를주의 깊게 읽고 올바른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첫 번째 예방 접종 새끼 고양이는 12 주 만에 할 수 있습니다.

영국 품종의 새끼 고양이 관리가 제대로 수행되면 수의사 방문은 빈번하지 않지만 새끼 고양이는 시험 첫날에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보여야합니다.

어머니의 젖을 먹는 새끼 고양이는 12 주되지 않으며 예방 접종은 의미가 없습니다. 우유와 함께, 그는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항체를 얻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1 살이되면 광견병 예방 접종을 받는다.

12 주에 아기에게 첫 번째 종합 백신 접종을 실시합니다.이 접종에는 기관지염, 칼시 빌리 시스 및 전 백혈구 감소증에 대한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백신의 병합은 동일한 조성을 가진 21 일 후에 정확히 수행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1 살일 때 세 번째로 같은 예방 접종을 받으면 광견병 백신이 추가됩니다.

그것은 중요합니다! 치아의 변화 동안 예방 접종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4-8 개월 만에.

영국 고양이를위한 배려에는 예방 웜이 포함됩니다.

앞으로 애완 동물은 광견병 예방 백신과 예방 접종을 매년받습니다. 고양이가 계속 아파트에 있어도 연간 예방 접종을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영국 고양이 치료에는 예방 웜이 포함됩니다.

백신 접종 전에 탈모가 필요합니다. 이 절차는 백신 접종 10 일 전에 수행되어야하며, 약물은 정제 또는 현탁액의 형태 일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벼룩, 벼룩, 가려운 진드기 또는 속눈썹이있는 경우, 외부 기생충 약으로 치료해야합니다

6 개월 전까지는 새끼 고양이의 털갈이가 매월 수행됩니다.

애완 동물의 나이가 1 년이되면 웜은 일 년에 한 번 실행됩니다.

  1. ectoparasites에 대한 치료.

새끼 고양이가 벼룩, 벼룩, 가려운 진드기 또는 속눈썹이있는 경우에는 외부 병원균 약으로 치료해야합니다. 스프레이, 파우더, 시들 지 않는 물방울 형태로 생산됩니다. 수의사가 가장 효과적 일 것입니다. 3 개월 미만의 새끼 고양이는 단시간 용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개월 미만의 새끼 고양이의 경우 단약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무엇을 행복하게해야합니까?

영국에서 귀가 먹은 새끼 고양이의 경우, 영양 및 관리가 소유자에 따라 다르므로 필요한 품목을 구매해야합니다.

  1. 화장실 새끼 고양이를위한 열려있는 쟁반은 작은 애완 동물이 안쪽으로 쉽게 상승 할 수 있도록 낮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 닫힌 용지함이나 높은면을 구입하여 필러가 집 주변에 덜 뿌려 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장난감 새끼 고양이 장난감은 필연적으로 필요합니다! 이 구색은 볼, 마우스, 레이저 포인터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 그와 더 자주 놀아 라!
  3. Kogtetochka. 고양이는 항상 발톱을 날카롭게합니다. 당신은 아이에게 올바른 장소에서 그것을하도록 가르쳐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새끼 고양이를 긁는 게시물 근처에두고 게시물에 여러 번 붙이십시오. 새끼 고양이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빨리 이해합니다.

그림은 자신의 손을 만들기 위해 침대와 등산 지와 함께 kogtetochek

아름다움과 순결

영국 새끼 고양이를 돌보는 일은 의무적 인 위생 절차를 의미합니다.

  1. 빗질 영국 새끼 고양이를 돌보는 데는 겨울 동안 매주마다 동물을 빗질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여름에 동물을 돌보는 것도 포함됩니다. 언더 코트 용 금속 빗과 양털 용 작은 브러쉬가 필요합니다. 고양이는 양모의 성장과 반대 방향으로 긁힌 다. 동물은 절차에 익숙해지고 쾌락을 얻습니다.
  2. 입욕 영국인은 항 기생충 치료 후에 만 ​​입욕을하거나 애완 동물이 매우 더러울 때 목욕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드라이 샴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고양이는 물을 사랑하고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3. 고양이 매니큐어. 3 개월부터 시작하여 2 주마다 의무적 절차. 단두대 가위 특별 가위가 필요합니다. 발톱을 다듬면 혈관을 만질 수 없으며 빛에 분명히 눈에.니다.
  4. 귀와 눈의 검사. 특히 영국 고양이를 돌보는 데는 매주마다 귀를 검사해야하기 때문에 먼지, 냄새, 고름이 없어야합니다. 귀는 규정 된 수의 유체로 청소해야합니다. 또한 5 개월까지의 아기는 종종 물기가 있습니다. 호흡기 시스템이 개발됨에 따라 이것은 사라지지만 젖은면 패드로 눈을 씻을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매 2 주마다 발톱을 잘라야합니다.

고양이 사육

당신의 애완 동물이 당신의 테이블에서 음식을 나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모든 가구와 벽지를 껍질을 벗기고 어디에서든지 똥을 가져 오십시오. 자신을 위해 작업을 설정해야합니다.

  1. 고양이가 식탁에서 음식을 구하거나 인간의 음식에서 먹는 것을 익숙하게하지 마십시오.
  2. 호스트를 긁거나 물지 않도록하십시오.

매일 새끼 고양이의 귀를 검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무엇이든 (가구의 발톱을 날카롭게하고, 커튼이나 벽지에 매달 리거나, 잘못된 장소에서 화장실에 가거나, 꽃을 물들이거나), 당신은 브리튼의 숙련 된 주인에게서 몇 가지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비명을 지르거나 동물을 때리지 마십시오. 고양이는 기분을 상하게하고 원한을 품고, 나중에 복수 할 수 있습니다.
  • 못된 고양이의 스프레이 병에서 물을 갑자기 흘릴 수 있습니다.
  • 고양이가 주인이 금지 한 행위를 저 지르려고 할 때 갑자기 큰 소리로 손을 박수;
  • 고양이가 발톱을 뾰족하게하거나 밝은 감귤류 냄새가 나는 방향제로 화장실에 가야합니다.

영국 새끼 고양이의 관리 및 교육은 잘 익숙하므로 간단합니다. 교육 과정의 결과로 고양이는 "아니오"라는 단어를 이해해야합니다. 동물의 눈을 들여다보고 말하면서 애완 동물은 누가 집에서 담당하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영국 새끼 고양이의 배려 그리고 교육은 쉽다

엘리트 영국 고양이, 새끼 고양이 엘리트 영국의 사육장

우리에게서 영국 새끼 고양이를 살 수 있습니다. 민스크 +375 (29, 44) 7-222-444

몇 주 및 몇 달 동안의 새끼 고양이의 발달. 새끼 고양이의 나이 및 특성.

새끼 고양이의 발달은 생후 첫 달에 상당히 집중적으로 일어나고 구조와 영양은 많은 변화를 겪습니다. 그리고이 새끼 고양이의 성장시기는 발달과 형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모든 것을 정확하게해야하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간에 맞춰야합니다!

기사에는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고양이가 성장하고 고양이를 키우는 나이까지 고양이의 크기와 고양이의 수명, 매달 고양이의 발달 정도, 키튼의 발달 단계 (새끼 고양이 발달의 일정), 주 수의 성장, 체중 발달 기간의 각각에있는 새끼 고양이의 행동, 새끼 고양이를 키우는 방법, 새끼 고양이가 눈을 뜨고 더 많은 것을 할 때, 사회적으로 성장할 수있는 방법.

고양이의 발달과 고양이의 발달은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그다지 집중적으로 체중을 늘리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고양이는 고양이보다 호기심 있고 활동적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양쪽 모두 심각한 백로 그없이 모든 것이 동시에 발생합니다. 테이블에있는 달에 의하여 새끼 고양이의 발달과 성장은 당신의 애완 동물의 나이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새끼 고양이 나이 : 새끼 고양이 몇 달을 결정하는 방법?

새끼 고양이는 몇 살입니까? 새끼 고양이는 몇 달 동안 새끼 고양이가됩니까?

새끼 고양이의 나이 결정 : 외부 데이터 및 특성으로부터 새끼 고양이의 나이를 결정하려면 테이블을주의 깊게 읽고 애완 동물과 일치하는 특성을 찾으십시오. 매달 새끼 고양이가 몇 달인지 결정하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매월 새끼 고양이가 많이 바뀌기 때문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달과 무게, 이빨 (우유, 영구 또는 이것은 치아가 변하는시기), 양모와 밑칠, 눈 색깔,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러면 새끼 고양이의 나이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표의 설명을 읽고 비교하십시오!

또한 새끼 고양이의 나이를 결정하는 방법과 새끼 고양이를 몇 달 동안 찾는 방법은 사진에 도움이됩니다.

출생에서 1 년까지 키튼 개발

새끼 고양이의 발달 단계, 새끼 고양이의 성장 표를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