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가 아플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린 동물의 소화 기관은 즉시 형성되지 않으므로 소화 장애는 아주 흔합니다. 키튼 구토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소한 사안이 원인 일 수 있지만 종종 구토는 심각한 질병의 증상 일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특성 표지판을 식별하고 신속하게 수의사에게 연락하고자 할 때 알 수 있어야합니다.

가능한 원인

과학적 정확성을 지닌 새끼 고양이에서 구토의 원인을 밝히는 것은 전문가 만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그에게 호소하여 기다리는 것이 허용됩니다. 불쾌한 현상은 아주 사소한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구토 작은 키티

작은 고양이가 그 모친 고양이와 함께 살고 우유를 먹으면 구토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꽤 심각합니다. 구토는 고양이 자체가 부적절하거나 독성이있는 것, 선천성 이상 및 고양이의 의학적 치료로 먹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동물의 병이 들기 시작할 때, 수의사에게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는 매우 약하고, 어떤 불쾌감도 견딜 수 없습니다. 또한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수유중인 간호 고양이에게 약물을 투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5 개월 이상의 새끼 고양이 구토

이 나이에, 동물들은 대개 고양이로부터 떨어져서 영원한 주인에게 옮겨집니다. 이 기간 동안 구토가 발생하면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새끼 고양이는 같은 아이이고, 아이들은 종종 공포 나 피로로 아프다).
  • 피드의 급격한 변화;
  • 과식 (새로운 주인은 솜털 같은 "획득"을 먹이로 먹인다.);
  • 부적당 한 음식 (새끼 고양이는 뚱뚱하고, 짠 것이 아니라, 훈제, 튀김);
  • 중독;
  • 털복숭이 뱃속의 혼잡 (전형적인 장모 품종, 어린 시절에는 푹신 푹신한 영국과 러시아 파란 고양이);
  • 기생충 감염;
  • 감염;
  • 간 장애;
  • 위장 장애;
  • 이물질이 위 또는 식도로 유입됩니다 (새끼 고양이는 종이 조각이나 폴리에틸렌 조각 등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의 행동에 대한 이유와 구토의 성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발견 한 내용에 따라 직접 또는 수의사에게 신속하게 전화해야합니다.

자기 진단

구토와 새끼 고양이의 행동에 의해 최종 진단은 내려지지 않지만 주인은 동물의 일반적인 상태를 평가하고 치료에 대한 예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나중에 어떤 것이 바뀌면 결정의 개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격려의 신호

다음과 같이 쉽게 눈에 띄는 증상이 있다면 너무 많이 걱정하고 집에서 치료를 제한 할 수 없습니다.

  • 새끼 고양이는 소화가되지 않거나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을 한 번 토했습니다. 이는 과식에서 발생합니다.
  • 새끼 고양이는 활발히 행동하고, 물과 음식을 거절하지 않으며 추가 증상이 관찰되지 않습니다.
  • 구토에서 양모를 검사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 새끼 고양이는 최근에 집에 나타 났으며 구토는 물, 경련, 발열 등의 반응을 동반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흔한 일은 비극적 인식이 요법입니다. 그것을 분석하고 고양이의 주인에게 이전에 어떤 종류의 음식이 가게에 있던 고양이인지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거의 확실하게, 그러한 증상이 있으면 구토가 빨리 멈추고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입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수의사의 치료가 필요할 것입니다.

위협적인 증상

그러나 전문가의 조언을 즉시 구하는 것이 더 낫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 새끼 고양이가 피를 흘립니다 - 식도 또는 위장에 기계적 손상이 있거나 심한 내부 병리 현상이 나타납니다.
  • 구토는 여러 번 발생하며 담즙은 담즙에 존재합니다 (황색) - 간과 담관의 기능에 중대한 장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구토에 하얀 거품이 있으며 감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웜은 대량으로 발견되어 즉시 삭제해야합니다.
  • 구토는 설사와 동반됩니다 - 중독의 징조입니다.
  • 새끼 고양이는 먹는 것을 거부하고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이유는 무엇이든간에 생명에 대한 위협입니다.
  • 경련, 무관심, 열이 동반 된 구토.

예, 고양이는 (기분이 좋지 않은) 사소한 이유 때문에 어린이와 같이 구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유자가 적어도 일부 위협 신호를 발견하면 동물을 즉시 치료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늦을 수 있습니다.

치료 방법

새끼 고양이가 구토하는 이유를 밝힌 후 즉시 치료를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집에서는 가능하지만 심한 경우에는 임상 상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가정 요법

과식이나 비정상적인 음식으로 인해 시작된 구토에서 고양이를 치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주된 방법 - 하루 또는 반나절 (나이에 따라) 동안 기아 사료를 섭취하여 물을 주기도하지만, 조금씩. 구토가 멈 추면 새끼 고양이에게 약용 먹이, 쌀밥 또는 살코기가 들어간 고기를 먹일 수 있으며 일반 식단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좋은 취급으로 동물의 스트레스가 빠르게지나갑니다. 보통 그들은 며칠 안에 새로운 곳에서 식단에 익숙해집니다. 구토를 예방하기 위해 동물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과 부적절한 음식으로부터 동물을 보호하고 하루에 여러 번 먹습니다.

위장에있는 모피의 문제는 대개 스스로 통과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씻는"기법을 마스터하고 덩어리 때문에 고통을 멈 춥니 다.

더 복잡한 사례 다루기

소유자가 위협적인 증상을 감지하면 그는 수의사를 불러야합니다. 그는 필요한 경우 동물을 검사하여 검사를하고, 새끼 고양이가 병 들었다는 정확한 이유를 알아 내고, 치료 과정을 처방 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 의존 할 것인가.

  • 중독시 해독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원인이 감염이라면 의사는 항생제를 처방하고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 위염은 위장 보호제를 필요로합니다 (예 : 스 멕트).
  • 기생충 감염은 구충제가 필요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유체 손실 (식염수가있는 점 적기)과 진경제 (패 퍼빈 또는 다른 것)를 보충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수의사의 조언을 준수하고 수의사 약국에서만 약을 구입할 필요가있다, "인간"준비는 새끼 고양이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숙련 된 고양이 애호가들은 새끼 고양이가 부르면 어떻게해야할지 잘 압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예방 접종의 역할을 알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적시에 항 바이러스제 복용). 초심 고양이 애호가들은 고양이가 집에 나타나기 전에 이론적으로 준비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 구토 : 원인, 응급 처치, 치료

주인은 특히 작은 새끼 고양이가 활동적이며, 기분이 좋으며 음식을 거부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구토는 이물질이나 독성 물질로 위장관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의 보호 반응입니다. 동물이 아플 때, 구토가 일어나면 이러한 증상의 원인을 알아 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의 연장 된 구토는 심각한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구토는 다양한 자극에 대한 위장의 반응이며, 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의 급격한 변화 (월 새끼 고양이가 자신의 어머니에서 찢어진 영양가있는 음식과 신생 배를 공급하기 시작 전체 식사 또는 완료 피드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 건강에 해로운 음식 (불량한 음식, 지방질, 짠 음식, 튀김 음식을 먹는 사람, 소화 과정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음);
  • 과식 (구토는 새끼 고양이가 음식의 큰 덩어리를 삼켜 버리고 씹거나 포화 상태를 느끼지 않아서 많이 먹는다는 사실 때문에 발생합니다).
  • 머리카락이 뱃속에 들어갈 때 (머리카락을 핥을 때 동물의 위장에 들어갈 때, 구토물이 나옵니다.)
  • 이물질을 삼키기 (새끼 고양이는 신체가 구토로 반응하는 먹을 수없는 것을 삼킬 수 있음);
  • 중독 (동물이 우연히 약, 화장품, 가전 제품 또는 고양이 깔짚을 삼켜 중독을 일으키며 구토를 동반 할 수 있음);
  • 몸에 웜의 존재;
  • 예방 접종 응답;
  • 위장관 질환 (대장염, 위염);
  • 간 장애;
  • 췌장염;
  • 바이러스 성 감염.

나열된 이유는 젖을 먹이고 스스로 먹은 새끼 고양이를위한 것입니다. 아기가 여전히 모체 우유를 먹으면 몸에 영양분이 들어있어 유해한 물질에 침투하여 소화관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아플 경우 약을 먹습니다.

새끼 고양이 구토

새끼 고양이 구토 : 어떻게해야합니까?

  • 사실 1 : 아기 흡수성 약물 (예 : Smektu)을주십시오.
  • 사실 2 : 애완 동물이 이미 별도의 테이블로 옮겨진 경우 모든 것이 훨씬 더 복잡합니다.
  • 사실 3 : 생후 한 달이되지 않은 동물은 아마도 모유 수유에서 비정상적인 음식으로 갑자기 옮겨 졌을 것입니다.
  • 사실 4 : 아마도 새끼 고양이가 모피를 핥아 머리카락을 삼켰습니다. 소화되지 않는 외국의 소화관을 자연적으로 거부합니다.

이것은 또한 흥미 롭습니다!

동물의 건강에 대한 첫 신호는 좋은 식욕입니다. 완전한 영양은 활동, 좋은 기분과 힘을줍니다. 성장하는 미생물의 경우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고양이가 적어도 한 번은 집에 살았다면 분명 건강에 좋다면 작은 애완 동물이 얼마나 밝고 불안하며 장난이 심한 지 알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아기가 메스꺼움과 구토 (어린이와 마찬가지로)로 괴로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당신은 기적적인 치유에 의지 할 필요는 없지만, 병리학 적 상태의 원인을 발견하는 것을 파악하게됩니다. 결국, 이러한 증상은 다른 심각한 질병의 선구자 일 수 있습니다.

원인

아기가 여전히 모유를 먹는다면, 건강 상태가 악화되는 가장 큰 원인은 바로 그 안에 있습니다. 엄마 고양이는 새끼 고양이 먹이를 먹기 위해 표준 이하이거나 너무 무거운 음식을 먹거나 아프거나 약을 먹거나 해로운 독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이미 별도의 테이블로 옮겨지면 모든 것이 훨씬 복잡해집니다. 구토의 원인은 스스로 판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쾌한 위 반응은 자극적 인 요인의 영향을받을 때 발생합니다. 새끼 고양이의 소유자는 와드의 상황이 다음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지 여부를 적어도 결정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 생후 한 달이되지 않은 동물은 모유 수유에서 비정상적인 음식으로 갑자기 옮겨졌습니다. 작은 위장은 천연 제품 또는 기성품의 소화를 위해 아직 완전히 강화되지 않았습니다.
  • 그 아이는 초등학교를 과식하며 심실은 과도한 음식을 없애려고합니다. 이것은 새끼 고양이가 음식을 삼킨 후 음식을 삼키거나 씹거나 먹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만의 순간을 제어하지 않는 것입니다.
  • 새끼 고양이는 모피를 핥아 머리카락을 삼켰다. 소화되지 않는 외국의 소화관을 자연적으로 거부합니다.
  • 작은 장난 꾸러기 소년은 캔디 래퍼, 구슬, 단추 및 기타 작은 것들을 먹지 않았습니다.

메스꺼움과 구토의 다른 원인은 신체의 고통스러운 상태와 관련된 상황 일 수 있습니다.

  • 중독 아이는 어떻게 든 마약, 화학 물질, 화장품, 트레이 필러에 독성 물질을 섞어서 흡입했습니다. 중독 증상은 보통 구토를 동반합니다.
  • 메스꺼움은 백신이 배달 된 후에 발생합니다. 일부 약물은 젊고 약한 유기체에서 유사한 반응을 일으 킵니다.
  • 기민충 내부 기생충의 존재는 보통 작은 애완 동물에서 구토를 유발합니다.
  • 소화관 질환 (췌장염, 위염, 대장염 등).
  • 간 기능 장애.
  • 전염성 바이러스 성 질병.

위 내용 분출의 원인을 확인하려면 구토가 자연, 색 및 질감이 다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어떤 구토 유형입니까?

  1. 흰색 거품. 두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 1) 무겁고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 2) 감염으로 인한 질병.
  2. 노란색 액체. 담즙은 아기의 심실에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위염, 대장염, 담관의 기능 장애를 시사합니다.
  3. 혈액의 혼합. 구토는 기계적 (식도 부상) 및 의학적 (신 생물, 내부 장기의 심각한 질병 등) 일 수 있습니다.
  4. 기내와 함께. 기생충에 의한 신체의 심각한 침범을 의미합니다.
  5. 생 쌀 음식 덩어리. 작은 환자는 위장이 단순히 소화 할 수없는 특정 유형의 음식에 대해 불내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응급 처치 방법

개그 증상이 단 하나라면 아기가 약해지지 않고 의자가 방해받지 않고 온도가 정상 범위 이내가되며 심각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와드를 직접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의 동작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 12시에 애완 동물 먹이를 내려 놓으십시오. 작은 동물이 할 수없는이 기간보다 더 오래 기아 배급을 유지하십시오.
  • 매 1.5-2 시간마다 아기에게 깨끗한 물을 마 십니다. 거절하면 바늘이없는 주사기를 사용하여 강제로합니다.
  • 아이에게 흡착제 (예 : Smektu)를줍니다.

굶주림 다이어트 중 애완 동물은 기분이 좋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점차적으로 가벼운 음식 (흰 끓인 닭 또는 국물, 쌀의 달인, 새끼 고양이를위한 의료 기성품)의 일부를 식단에 조금씩 넣을 수 있습니다. 며칠 후 서서히 보통 메뉴로 가서 매운 기름을 피할 수 있습니다. 훈제 또는 달콤한 음식.

의사의 도움이 필요할 때

이상적으로 구토 증상이 나타나면 건강 검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 특히 가치가 있습니다.

  • 새끼 고양이는 식욕이 없다. 그는 물조차 거부한다.
  • 피의 퇴원으로 구토;
  • 위장에 약해져 온도가 상승하고 경련이 시작되었습니다.

위의 증상들은 모두 의사를 급히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너 스스로 할 수는 없어. 검사 후, 의사는 진단 절차를 처방하고, 검사를하고, 구토의 원인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치료법을 처방하십시오.

  • Antiemetic (Melomid, Tsirukal, Metamol 등) - 구토를 멈춥니다.
  • 진경제 (Papaverine, Noshpa 등) - 통증 완화 및 소화관의 평활근 이완 용.
  • Gastroprotectors (Omez, Smekta) - 위 점막 벽을 복원합니다.
  • Hydro-salt (Rehydron) - 물 균형의 정상화.
  • 항생제 주사 (의사의 재량에 따라) - 감염을 억제합니다.
  • 항 기생충 (연령과 금기 사항에 따라) - 기생충의 파괴 (가능한 경우).

작은 와드에서 구토를 예방하려면 책임감있게 건강을 치료해야합니다.

  • 점차 모유에서 성인용 음식으로 전환하십시오.
  • 애완 동물의 나이에 있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부과하지 마십시오.
  • 항 정신병 제 조치를 1/4 분기마다 적어도 1 회 실시하십시오.
  • 즉시 접종하십시오.
  • 건강 문제 때문에 자기 치료는하지 마십시오.
  • 수의사의 정기 검진 규칙을 따르십시오.

이 간단한 측정은 작고 바보 같은 건강하고 활발하고 완전한 삶의 번들로부터 고마운 애완 동물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새끼 고양이 구토 : 가능한 이유. 새끼 고양이가 구토를 가졌을 때 애완 동물을 집에서 치료하는 방법 : 중독에 대한 응급 처치

애완 동물은 특히 작은 친구가 아주 작다는 조건하에 끊임없이 돌봐야합니다. 새끼 고양이 소유자의 특별한 관심은 행동과 복지에 지불되어야합니다.

애완 동물이 아프거나 병이 들었을 때, 새끼 고양이가 구토 한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미성숙 유기체가 수의사의 개입을 필요로하는 아주 심각한 병리에 반응 할 수 있으므로 즉시이를 수행 할 필요가있다.

새끼 고양이의 가능한 구토 원인

애완 동물의 구토 원인을 독립적으로 결정하는 것은 때때로 불가능합니다. 이 사실에도 불구하고 주인은 새끼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가 날아갈 수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다른 식단으로의 급격한 전환. 좋은 예가 한 달에 한 마리의 아기가 어미 고양이에게서 찢겨져 완전히 먹이로 옮겨지는 경우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몸은 아직 완전히 발달되지 않아 소화 시스템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아기는받은 음식을 소화 할 수 없습니다.

2.식이 요법의 잘못된 구성 요소. 건강에 좋지 않은 애완 동물 제품을 먹는 것 : 저품질 음식, 사람들이 먹는 기름진 튀김 음식은 소화 기관의 기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과다한 양의 음식.

4. 동물의 머리카락을 위장관으로 가져 가기.

5. 이물질 소화 시스템에 들어가십시오 (애완 동물이 먹을 수없는 것을 삼킨 경우).

6. 화학 물질에 중독.

7. 기생충의 존재 - 벌레.

8. 비정상적인 간 기능.

9. 감염의 섭취.

새끼 고양이가 구토했다는 사실에 대한 열거 된 이유는 독립적으로 먹는 아기들에게만 적용됩니다 (어머니로부터 파문 된). 애완 동물은 여전히 ​​모유를 먹고, 유익한 물질은 유익한 물질과 함께 해로운 성분도 섭취합니다. 이것은 모성 고양이에게 치료 약을 투여하는 경우 가능합니다.

모든 원인이 심각한 우려의 원인이 아니며 새끼 고양이의 시신을 위협합니다. 그러나 전문가 만 정확한 원인과 아기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토했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애완 동물이 비슷한 문제를 겪고있는 각 소유자는 질문을합니다. 새끼 고양이가 구토 한 경우 어떻게해야하며, 응급 처치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서적 충동이 자주 재발하면 각기 구토가 동반되고 체온이 변화하며 새끼 고양이는 노란색 또는 흰색 액체를 몇 시간 동안 구토하며 방울에서는 혈액 방울이 생기고 음식과 물을 완전히 거부하며 수의사 만 도와줍니다.

검사를 수행 한 후 수의사는 다음 치료 및 약물을 포함한 치료 요법을 처방합니다.

1. 항염증제.

2. 경련과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마취제가 사용됩니다.

3. 체액이 부족하여 소금 용액이 필요합니다.

4. 구토의 원인이 감염의 전염 인 경우, 항생제가 처방되고, 이는 근육 주사로 사용됩니다.

5. 수의사가 벌레를 발견하면 구충제가 처방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한 번만 구토하고 심각한 병리학이나 중독의 다른 증상이 없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경우, 애완 동물 주인은 독립적으로 응급 처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반나절 동안 (약 12 시간) 애완 동물에게 먹이를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매 2 시간에서 2 시간마다 새끼 고양이 물을 깨끗한 물로 보내야합니다. 애완 동물의 나이가 매우 작 으면 바늘이없는 주사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의 건강 상태가 좋아지면 그는 "삶을 살아"시작하여 환경과 음식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나타낼 것이므로 소량의 음식을 제공 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친구에게 저지방 닭고기 고기, 국물, 쌀 즙 또는 특수 의약품을 먹일 수 있습니다. 하루 후에 평소 식단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기의 건강에 해로운 제품 (훈제, 지방, 단맛, 짠 맛)을 배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구토를하기 위해서는 고양이의 위장관에 음식을 넣지 말고 12-14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예방 조치

구토와 같은 불쾌한 현상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애완 동물은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1. 새끼 고양이가 고양이의 우유를 먹으면 고양이가 먹는 음식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면역 체계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2. 액체에서 고형 사료로 옮길 때, 점진적으로 공정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 감염이나 기생충에 의한 감염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예방 접종과 탈모를하십시오.

4. 아기의 조심스러운 관찰. 따라서 소화 기계에서 이물질이나 유해한 화학 물질의 침입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5. 6 개월마다 수의사에게 정기적 인 검사.

6. 다이어트의 적절한 준비.

7. 건강에 해로운 이유식의 식단에서 배제.

우리는 애완 동물의 나이가 작을수록 약이나 다른 치료법의 사용이 성공할 확률이 낮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고양이 또는 수의사의 소유자의 과실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2 개월 이상 된 애완 동물의 경우).

애완 동물 주인을주의 깊게 관찰하면 아기의 건강을 유지하고 구토 증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증상을 발견 한 경우 수의사에게 신속하게 연락하면 새끼 고양이의 상태를 개선하고 회복 기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양이 구토 : 원인, 치료, 고양이가 하얀 거품, 담즙을 토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고양이는 매우 민감한 구토 센터를 가지고 있으므로, 발린 애완 동물의 소유자는 고양이가 다른 동물보다 몇 번 더 자주 구토에 직면합니다.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고양이는 먹을 수없는 것을 제거 할뿐만 아니라 동물이 심각하게 병이 났음을 나타냅니다.

구토의 개념, 주요 원인

구토는 생리 학적으로 어려운 과정으로, 위가 입을 통해 비워지는 순간입니다. 따라서 고양이의 몸은 불필요하고 때로는 유해 물질을 제거합니다. 구토는 인두의 수용체가 자극을 받거나 혈액의 독소가 이미 뇌의 수용체를 자극 할 때 중추적 인 자극을받을 때 반사적 일 수 있습니다.

개그 반사는 세 가지 주요 단계로 구성됩니다.

  • 메스꺼움은 이전의 요인이며 고양이는 항상 많은 침을 흘립니다. 고양이가 아프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자주 삼키는 것과 입술과 코의 핥기가 심해 고양이가 구토 할 첫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 Belching은 과도한 공기가 위 윗부분에서 제거되고 음식물이 식도쪽으로 밀려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구토에 대한 충동으로 항상 간주됩니다. 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 때로는 메스꺼움 이후 거의 즉시 구토가 시작됩니다.
  • 특히 구토 - 위 내용물이 고양이 입을 통해 나옵니다. 과정은 구토 센터에 의해 제어되며 지속되는 시간은 자극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구토를 유발할 수있는 모든 가능한 원인 :

  • 위장과 인두에 각종 식용 할 수없는 물건 (작은 장난감, 쓰레기, 뼈 등)이있는 기계적 자극.
  • 자신을 핥을 때 고양이 뱃속에 생긴 털볼 (장발 고양이의 일반적인 원인);
  • 음식 불량 식품;
  • 과다 섭취 또는 부적절한 잦은 섭식;
  • 웜;
  • 간 및 비 전염성 기원 (위 염증, 위염 등)의 위장관 질환;
  • 감염성 질환 (전 백혈구 감소증, 살모넬라증);
  • 높은 두개 내압;
  • 두부 또는 복부 외상;
  • 멀미 ( "뱃멀미"는 고양이에서도 발생합니다);
  • 내분비 문제 (예 : 당뇨병);
  • 독극물 및 각종 화학 물질에 의한 중독.

불순물과 함께 구토

구토의 성질과 불순물에 의해 구토를 유발하는 원인을 대략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장의 내용이 동물이 급히 수의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줄 경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고양이는 담즙을 토합니다 - 이것은 구토에 밝은 노란색 불순물이 존재 함으로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는 위장에 없어야합니다. 그것은 적극적으로 위 점막을 자극하여 메스꺼움과 구토 반사를 자극합니다. 노란색 구토가 격리 된 경우 소화 장애 - 저품질 또는 지방이 많은 음식 또는 큰 부위를 빠르게 삼키는 문제. 담즙과 함께 구토가 반복되면 간, 담즙 계 또는 장의 문제에 대한 신호입니다.
  • 녹색 구토는 위장에 담즙이 있거나 (이미 대량으로 만 존재 함) 또는 장 내용물 섭취를 나타냅니다. 어떤 경우에는 녹색 구토로 심각한 감염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구토하기 전에 고양이가 푸른 잔디를 먹는다고 생각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보여줄 심각한 이유입니다.
  • 점액이 있으면 주인에게 알려야합니다. 점액으로 인한 구토의 원인은 위염 (만성 또는 부식성), 장, 바이러스 또는 웜 (점액이 대변에서 관찰되는 것)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 단일 구토시 나타나는 하얀 거품은 많은 경고를 유발해서는 안되며, 종종 식사 사이의 긴 간격 후에 거품이 위장에 형성됩니다. 종종 고양이는 빈속에 하얀 거품을 흘린다. 가공 식품이 내장으로 이동 한 후, 땀샘은 위산 염산을 중화시키는 점액 물질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위액, 공기 방울 및 점액의 혼합물에는 흰색 그늘과 거품 같은 농도가 있습니다. 이것이 일정한 규칙 성을 가지고 반복되면, 고양이는 어떤 종류의 위장병을 앓고 있습니다.
  • 피 묻은 구토는 항상 수의사에게 급히 호소하는 이유입니다! 어쩌면 밝은 주홍 색, 그리고 아마도 붉은 갈색. 첫 번째 경우에는 입, 식도 또는 위의 출혈이 의심되고 두 번째 경우 출혈이 의심됩니다. 혈액이 위액과 반응했다. 혈액의 구토는 이물질, 궤양, 종양의 점막 파열, 간이나 십이지장의 문제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 대변의 불순물은 구토물을 외관상보기에 매력적이지 못하게 만들고 불쾌한 악취가 난다. 가장 먼저 말할 수있는 것은 장 또는 위장 장애뿐 아니라 복부 부상입니다. 이 중 어느 경우에도 수의사를 분명히 방문합니다.

구토하면...

... 임신 한 고양이를 잡았습니다.

그런 다음 우선 고전적인 독성이 암시됩니다. 아침에 구토가 거의 일어나지 않으면 구토가 일어나지 않으며 구토물은 음식과 소량의 흰 거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의사는 다음과 같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임신 후반기에 자궁의 확장 된 압력으로 인해 소화관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소화되지 않은 음식이 들어 있습니다.

몇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 나쁜 음식;
  • 고양이는 너무 많이 먹었다.
  • 위장 문제;
  • 위장의 장해.

가장 흥미 진진한 순간은 과식입니다. 이러한 구토 후, 고양이는 매우 정상적이고 적절하다고 느끼며 활동을 유지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는 동물에게 도움이 필요합니다. 특히 고양이가 소화가되지 않는 음식을 거의 즉시 먹으면 (구강 위장 또는 장 폐쇄), 토하는 경우.

... "분수"를 이겼습니다.

분수가있는 경우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은 위장 통과가 완전히 차단 된 상태이며 이는 병원에 직접가는 길입니다. 이 경우에는 정서적 인 덩어리가 강한 제트의 압력과 상당한 거리에서 분출합니다. 유사한 효과로 인해 높은 뇌내 압력과 뇌의 일부 질병 (혈병, 종양, 뇌염)이 발생합니다.

... 기타 방해 증상

구토와 설사, 어떤 방향 으로든 체온의 변화, 우울증, 식욕 부진, 빠르게 고갈되는 탈진과 탈수, 눈이나 코에서의 분출을 동반 한 경우 심각한 감염성 질환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진단 만 할 수는 없으며 추가 검사 (혈액 검사, 배설물, 구토물 등)를 근거로 정확하게 진단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새끼 고양이에 구토가 나타난다면

아주 어린 나이에 새끼 고양이의 구토는 보통 위장관 형성이나 수유부 고양이의 우유 품질 저하 (질병, 약물, 나쁜 음식 등)에 선천성 이상을 나타냅니다. 구토를 유발 한 원인에 관계없이 새끼 고양이가 작을수록 구해 줄 확률이 적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형성되지 않은 젊은 유기체에서 약물에 대한 항상 예상되는 반응 때문이 아닙니다.

2 ~ 3 개월 이상 된 새끼 고양이는 성인 동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구토의 원인은 이미 동일합니다. 이런 경우 구토에 대한 반응은 성인 고양이의 반응과 유사합니다.

주인을 도울 수있는 것

집에서 구토를하는 고양이를 도울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동물은 임상 적으로 건강 해 보입니다.
  • 구토가 단일이었다.
  • 구토는 더 이상 추가적인 증상을 동반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경우에는 수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고양이가 더 이상의 증상을 동반하지 않는 단일 구토를 가지고 있고 구토물에 불필요한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고양이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토 후 위장에 "휴식"을 주어야하므로 8-12 시간 동안 고양이에게 음식이나 물을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갈증을 해소하려면 얼음 조각을 준비하고 고양이가 물을 토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고양이를 핥도록해야합니다. 지정된 시간이 만료 된 후 구토가 더 이상 없었던 고양이는 마실 수 있습니다.

물도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으면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첫날 그것은 점액 죽과 마른 삶은 고기와 생선이 될 것입니다. 둘째 날부터 고양이는 평소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직접 구토해야 할 때

동물의 소유자가 애완 동물이 구토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알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독 또는 작은 물체를 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독의 경우 위장과 내장의 유독 물질 흡수 과정을 중단해야합니다. 이렇게하기 위해 고양이는 스스로 구토를 일으 킵니다.

중요 : 구토 인공 유도의 의미는 몸에 독소와 독소를 섭취 한 후 1.5-2 시간 만에 발생합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이미 모든 물질이 혈류에있게됩니다.

고양이에서 구토를 유도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과포화 식염수 용액 (1 tsp. 물 + ¼ tsp. 테이블 소금)을 입안에 붓는다. 머리를 뒤로 던져서 혀의 이가없는 가장자리를 통해 붓지 말아야합니다. 고양이의 거친 반사에 의해 유발되는 혀의 맛 분석기에 자극이됩니다.
  • 3 % 과산화수소에 넣으십시오 - 2-3 tsp. 매 15-25 분마다, 그러나 3 번 이하로.
  • 혼자서 혀의 뿌리를 괴롭히고 고양이의 입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치십시오.

다음 경우에 구토는 금지됩니다.

  • 의식이 없거나 반 의식적 인 동물;
  • 독성 물질이 알칼리성 또는 산성 염기를 갖는 경우;
  • 경련이나 경련이있는 경우;
  • 동물이 작은 물체로 숨 막히지 만 어떻게 (위, 식도 및 입에 대한 추가적인 부상을 피하기 위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수의사에게 갈 시간은 언제입니까?

아래 나열된 모든 경우에 수의사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며칠 동안 지속되는 구토;
  • 하루 동안 반복되는 구토;
  • 구토에서 먹는 음식에 의해 유발되지 않는 혼란스러운 불순물의 존재 (특히 고양이가 혈액을 뱉는 경우);
  • 구토는 먹는 행동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 구토는 고양이가 아무것도 먹거나 마시지 않는 경우에도 있습니다.
  • 구토는 추가 증상 (설사, 너무 높거나 낮은 체온, 우울증, 약화, 눈물 흘림 등)을 동반합니다.

수의사는 어떤 도움을합니까?

수의사가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토의 원인을 정확하게 결정하기 위해서는 상황을 명확히하기 위해 애완 동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 구토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 무슨 주파수로?
  • 구토물을 묘사하십시오 : 양, 질감, 색상을 확인하고 불순물의 유무를 확인하십시오.
  • 구토하기 전에 고양이가 먹었습니까? 내가 먹었다면, 무엇을, 어떤 양으로, 어떤 속도로 먹었습니까?
  • 다른 관련 증상 (발열, 설사, 약화 등)의 의무 표시가있는 동물의 일반적인 상태를 기술한다.
  • 전에 이런 식 이었나요? 아니면 하나의 사례입니까?
  • 고양이는 만성 질환이 있습니까?
  • 애완 동물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까?

모든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통해 수의사는 특정 사례에 대한 특정 치료법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구토는 질병이 아니므로 구토를 치료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구토는 증상에 따라 제거 될 수 있지만, 원인을 찾아 질병을 치료하여 과정이 반복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병원에서 일반적으로 추가로 실시하는 경우 :

  • 혈액 검사;
  • 엑스레이 또는 복부 초음파;
  • 위 내시경.

의료 서비스 제공 절차 :

  • 굶주림 다이어트 및 탈수 제거 (그것이 올 경우);
  • 항 경련제 및 항염증제;
  • 흡수제의 선정 (중독의 사실이있는 경우);
  • 위장 및 간 세포 보호자의 임명;
  • 동종 요법;
  • 구토를 유발 한 기저 질환의 치료.

동물의 일반적인 상태에 따라 도움의 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

탈수 (탈수의 효과를 중화)

네 라이트

그것은 장기간 및 자주 구토 후 급수를위한 전해액입니다.

  • 복용량 : 처리 : 50 ml / kg - 하루에 한 번이 아니라 술에 취하십시오. 지원 - 8 ml / kg.
  • 금기 사항 : -
  • 가격 : 150-630 회. (단위 또는 포장 당).
Rehydration 믹스

생리 식염수 + 40 % 포도당 용액 + 5 % 비타민 C 용액.

  • 용량 : 탈수 수준에 따라 하루에 한 번 체중 kg 당 15-60 ml.
  • 금기 사항 : -
  • 가격 : 75-150 루블. 1 혼합물.
Trisol

탈수에 사용되는 플라즈마 대체 용액.

  • 복용량 : 한 번 물방울의 체중의 7 %.
  • 금기 사항 : -
  • 가격 : 50-90 문질러.

항염 요법

구토에서 고양이에게주는 것은 의사 만 결정합니다. 항염증제는 위장관 운동성과 뇌 구토 센터의 두 가지 주된 작용을합니다. 그러한 약물은 병합되지 않으며 구토의 원인이 잘못 발견 될 경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 구토를위한 정제는 거의 처방되지 않습니다. 행동 할 시간조차 갖지 않고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용액 중의 레글란 (metoclopramide)

vestibular 원인과 관련이없는 메스꺼움과 구토와 함께 적용하십시오.

  • 투여 량 : 증상이 있으나 5 일을 넘지 않아야 함; 활성 성분 0.5 내지 0.7mg / 중량 10kg. 피하 또는 근육 내.
  • 금기 사항 : 장 및 위장 장애, 임신, 수유.
  • 가격 : 300-500 루블.
파스퍼틴 (메트로 클로 프라 미드)

Cerukal과 같은 역할을합니다.

  • 복용량 : 0.5-0.7 mg / 10 kg 근육 내 또는 피하.
  • Contraindications : Cerukul와 비슷합니다.
  • 가격 : 400-550 루블.
Ondansetron

고양이의 모든 종류의 구토 (위장 및 전정 출혈)에 사용됩니다.

  • 투여 량 : 0.5 mg / kg 정맥 내. 증상.
  • 금기 사항 : metoclopramide를 간섭하지 마십시오.
  • 가격 : 100-350 루블.

항균 약물

항생제 치료는 동물의 고온 하에서 정확한 진단을 한 후에 수행됩니다. 예방 목적으로, 항생제 치료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복용량과 코스는 비슷한 약물에 고양이의 개별 감도와 부작용의 높은 위험으로 인해 의사에 의해서만 처방됩니다!

시프로플록사신

장내 감염 및 기타 전염성 질환에 대해 처방되는 광범위한 항생제. 종종 수복 용 droppers로 처방됩니다.

  • 투여 량 : 5-20 mg / kg을 1 일 1 회 또는 하루 복용량으로 나눕니다. 근육질로. 물을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 부작용 : 소화 불량, 알레르기, 조직 탈수.
  • 금기 사항 : 심각한 탈수, 신장병, 최대 8 개월의 고양이, 임신.
네오 마이신

중증 및 장 감염에 효과적입니다.

  • 투여 량 : 대략 같은 시간 후에 하루에 두 번 구두로 10-20 mcg / kg.
  • 부작용 : 신 독성 효과.
  • 금기 사항 : 장기간 사용, 모든 신장 질환.
  • 가격 : 100-500 루블. (앰풀에서 포장까지).
아미 카신

가장 강력한 광역 항생제. 다른 유형의 항생제가 원하는 효과를주지 않을 때 지정됩니다.

  • 투여 량 : 개별 계산 과정의 경우 8 시간마다 5-10 mcg / kg.
  • 부작용 : 청력 상실, 소화 불량.
  • 금기 사항 : 모든 신장 질환.
  • 가격 : 100 ~ 200 루블.

흡착제, 해독제

Divoprayd

hepatoprotector 및 detoxicant.

  • 용량 : 최대 5kg - 탭 1 개. 1 일 2 회, 10 kg - 1 탭 이상. 하루에 세 번.
  • 금기증 : 담관의 막힘, 구성 요소에 대한 개별 감도.
  • 가격 : 300-450 루블.
폴리 솔브

몸과 감염성 물질에 독소를 묶어줍니다.

  • 복용량 : 찻 숱가락의 끝에 분말을 20ml의 물에 넣으십시오. 10-20 ML (고양이의 크기에 따라) 한주에 두 번 또는 일주일에 세 번.
  • 금기 사항 : 위장 출혈, 개별 감수성.
  • 가격 : 180-310 루블.
Enterodez

위장관에서 독소를 묶어 내장을 통해 배설하는 강력한 흡착제입니다.

  • 용량 : 분말 1 봉 (5g)을 물 100ml에 녹인다. 최대 5kg의 무게로 하루에 3 번씩 1 큰술을 납땜하십시오.
  • 금기 사항 : 구성 요소에 대한 개별 민감성, 최대 8 개월의 새끼 고양이.
  • 가격 : 150-270 루블.
활성탄

고전적인 흡착제와 해독제.

  • 복용량 : 석탄 1g / 고양이 무게 0.5kg. 석탄은 분말로 분쇄되고, 물을 액체 슬러리에 넣고 혼합하여 이가없는 가장자리에 고무 배가 든 고양이에게줍니다. 4-5 시간 간격으로 4-5 회.
  • 금기 : 위 출혈, 위와 십이지장의 궤양.
  • 가격 : 10-25 루블.

동종 요법

베라 콜

항균 효과가 있고 위장관 전체의 활동을 조절하는 동종 요법의 동물 용 의약품.

  • 투여 량 : 0.1 ml / kg 근육 내 또는 피하; 경구 용 0.3 ml / 10 kg 체중. 증상 또는 2 ~ 4 주 과정.
  • 금기 사항 : 개개인의 반응.
  • 가격 : 180-690 루블. (볼륨에 따라 다름)
리아 진

위 운동 기능을 회복 (구토 제거 포함)하는 동종 요법 치료제이며 위장 점막의 상태를 개선합니다.

  • 투여 량 : 0.1 ml / kg의 피하 및 근육 내 주사; 정제 - 1 탭 / 10 kg. 빈도 1-3 / 일. 증상이 나타나면 14-28 일 이내에 증상을 보입니다.
  • 금기 사항 : 개별 감도.
  • 가격 : 180-650 루블. (볼륨에 따라 다름).

구토 할 수 있니?

어떤 가축도 구토에 대한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지만,이 반사를 방지 할 수있는 몇 가지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구토의 가능한 원인에 따라 다음 예방 조치가 발생합니다.

  • 고양이 먹이는 신선하고 균형 잡힌 음식이다.
  • 섭취 한 음식의 양과 먹이의 빈도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초과 공급하지 마십시오).
  • 전염병에 대한 매년 정기 예방 접종을 실시하십시오.
  • 정기적으로 고양이 anthelmintic (3-6 개월에 1 번);
  • 장모를 가진 고양이는 규칙적으로 빗겨 내고 몸에서 덩어리를 자연적으로 제거하고 구토의 가능성을 줄이기위한 특별한 수단을 제공해야합니다.
  • 고양이가 그 동물을 숨기거나 숨길 수있는 매우 작은 물체로 놀지 않도록하여 동물이 스스로 발견하지 못하게합니다.
  • 애완 동물의 건강에주의를 기울여 자연스러운 행동의 편차를 지적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건강 상태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검사를 위해 동물을 수의사에게 정기적으로 보여주십시오. 특히 나이가 7-8 년을 넘었 으면 좋습니다.

모든 주인은 가벼운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구강을 통해 위장을 비우는 진부한 반사를 제 시간에 구별하기 위해 애완 동물에게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댓글 14 개

고양이, 8 세. 간장에 감염 시키지만 치료를받습니다. 이제 10 월에 몸무게가 급격히 감소하여 체중이 4kg이었고 현재는 1.9kg이되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잘 먹고 기분이 좋으며 다음 환자는 하루에 여러 번 담즙에 지쳐서 기면이 없어 어디에도 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현재 Heptral tablets로 의사의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을 조언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인생의 기회가 있습니까?

안녕! 우리는 생화학 검사를 통과하여 간장 상태를 확인해야합니다. 날짜의 증상에 따라, 예후는 아쉽게도 불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수의 치료 중 Hepatodject and Covertal보다 낫습니다. 피하 1.5 ML 피하 다른 장소에서, 과정 - 최대 14 일. 또 다른 포인트 : 고양이의 체온은 얼마입니까? 그것이 낮 으면 (37-37.5 정도), 간장이 혼수 상태의 진행을 포함하여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간에서 이해할 수 있듯이, 간은 온도 조절의 기관 중 하나입니다). 온도가 낮 으면 몸 전체에 자극을주는 모든 약제를 추가해야합니다 (예 : Lauretin C 1-1.5 ml를 천천히 피하를 가함). 또한 고양이 자체를 가열하십시오 (히터, 손, 옷 또는 담요 등).

DV! 고양이는 거의 5 개월입니다. 오늘 구토물이 점액이 분비되기 전에 구토물에서 구토물이 분비되기 전에 구토물이 약간 액체 였기 때문에 구토되었고, 평소와 같이 먹었습니다. 구토 후, 슬픈, 거짓말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먹지 마라, 마시지 마라.

안녕! 고양이 1.5 년. 어제 고양이는 여러 번 구토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잘못된 양털 또는 덩어리가있는 가벼운 물 점액입니다. 구토 분수. 오늘 그는 방의 구석에 숨어 있고, 먹거나 마시지 않으며, 의사 소통도하지 않습니다. 코는 마른다.

안녕! 나는 당신의 메시지에서 질문을 보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뭔가를 조언하기 위해 신체의 온도를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동물이 먹지 않고 마시지 않으면 항상 물방울이납니다. 수의사와 접촉 할 때까지 아침과 저녁에 포도당 5 %를 포도당 5ml를 주입하면 구강은 하루에 두 번, 세슘 (metoclopramide)으로 억제 될 수 있습니다 (0.3-0.4 ml 근육 내). 이것은 치료가 아니며, 애완 동물과 함께 전문가에게 연락하기 전까지는지지적인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3.5 개월의 새끼 고양이를 위해, 처음 담즙과 함께 구토가 지금은 단지 거품 또는 물과 설사가 갈색이었습니다. 어제 모두이 두 번째 날이었습니다. 온도는 정상이며, 먹고 마시고, 치유 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안녕! 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이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고 체온은 얼마인지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음식 중독 인 경우, 이것은 하나의 도움이며, 소화 불량 (음식에 대한 편협)이 또 다른 도움이라면 바이러스 감염 (예 ​​: 바이러스 장염)이 세 번째입니다. 10-12 시간 동안 배고픈 음식에 새끼 고양이를 넣으려고 할 때, 배고픈 음식을 먹은 후 하루에 3 번 입안에 활성탄과 물 1 정을 부어 넣고 삶은 고기 한 개 (예 : 가금류)로 바꾼다. 그러나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것이 감염이라면,이 권고안은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턱 Malasseziya에 고양이. 그는 2 살입니다. 처방 된 플루코나졸 캡슐 150mg. 5 파트로 나누어 한 파트 (즉, 30 mg)를 3 주 동안 1 주일에 1 회줍니다. 키튼 체중 5kg. 첫 번째 섭취 직후 저녁에 구토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고양이가 매우 푹신하고 흘려서 6 마리를 때린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일주일 후, 그들은 fluconazole의 두 번째 복용량을했다. 구토는 매일 2 주 동안 매일 약 3 회 계속됩니다. 정상적으로 먹고 마시고 평소와 같이 행동합니다. 당연히 3 차 복용량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 주에서 나갈 방법을 말해 주시겠습니까?

안녕! Malassezia는 항상 이차 질병, 즉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주요 질병의 배경에 대해서만 발생합니다. 치료는 Malassezioz뿐만 아니라 그것을 유발 한 병리학에서도 수행되어야합니다. 치료에는 최대 5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플루코나졸이 속한 전신 항진균제는 극단적 인 경우에 처방되며, 고양이가 간에서 괜찮 으면 시험에서 확인 된 후에야 처방된다. 이 약들은 그 (것)들을 위해 아주 단단하다. 임명되면, 동시에 간장 보호자와 함께.

귀하의 경우 특별히 권고 할 수있는 것 : 플루코나졸을 취소하고, 해독 요법을 시행하고, 간을 지원하고, 다른 전신 항진균제를 복용하기 시작하십시오. 간장을 정리하는 동안 말라 세 지아 부위를 잘라내고 하루 2 회 chlorhexidine (수용액), miconazole을 포함한 항진균 성 연고로 처리하고 면역 비타민 (예 : gamavit)을 주사합니다. 다른 항 곰팡이 제제의 수용은 모든 간 보호기 (Kars - 인간 약물, kovertal, hepatodacte, hepatitis, hepatolux - veterinary)의 투여 또는 주사를 동반해야합니다. 플루코나졸에 대한 대안으로, 케토코나졸 또는이를 함유 한 약물 (복용량을 일일 1 회 14 일에 5-10 mg / kg)으로 간주 할 것을 권장합니다.

4 년 동안 중성화를 위해 왕실 통을 먹는 고양이에게 좋은 하루. Porola는 shutman을 건다. 어제 밤에 토하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노란색 흰색 액체와 밤에 하얀 거품이있는 물. 뭘해야하는지 말해줘.

안녕하세요. 고양이는 3 살입니다. (타탄) Farmina 시리즈 (멸균 용), 때로는 젖은 음식을 반만 먹습니다. 밤에는 습한 거미의 마지막 받음을 받고 밤에는 구토가 시작되어 아침에는 음식물이 모두 나왔고 아침에는 건조한 음식물을 섭취하고 다시 물 섭취를 거부하고 여러 차례 핥기 시작했고 점액이 나왔다. 모든 음식은 청소하고, 걷고 음식을 찾고, 먹고 싶어하고, 물을 마시고 2 분 후에 거품으로 구토를 시작합니다.
Glistogonil 2 개월 전, 백신 접종 9 개월 전 :
-"Defensor"(Zoetis에서 제조 됨) 및 "Felcel4"클리닉에 가져올 지 여부 또는 집에서 직접 복원 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어떤 코스를 들고 마약이 필요한가요?

안녕! 체온이있는 고양이는 무엇입니까? 정상 (37.8-38.8)이면 위의 무질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일 먹고 뱉지 않으면 내부 독성이 증가합니다. 아침과 저녁에 피하에 포도당 5 ~ 50ml를 6 시간마다 0.1ml / kg의 용량으로 근육 내 cerucal (메토 클로 프라 미드)에 넣는다. 상태가 2 일 이내에 안정되지 않으면 진단을 명확히하기 위해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식 인성 질환 또는 바이러스 성 세균성 문제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고양이는 아침에 구토를했고 저녁에 집에서 돌아와 다시 토하고있었습니다. 창가에서 나는 양모로 구토 흔적을 발견했으며 쟁반에는 혈액이 들어있는 대변 (액체가 아닌)이있었습니다. 고양이는 부진했고 먹지도 않고 마시지도 않았고 그녀는 여전히 떨고 있었다. 나는 그녀를 가져 가서 수의사에게 갔다.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고, 드립을하고, enterosoo를 처방했고, 다음날도 똑같이했다. 그들은 혈액 검사를 받았다. 이른바 이해할 수없는 치료 2 일 동안 나는 돈을 내 급여의 절반으로 버렸다. ((고양이가 먹거나 마시지 않는 두 번째 날, 소파에서 잠자는 동안, 고양이는 최근에 내 손바닥을 먹었다.

안녕! 체온을 가진 고양이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이 경우 가정용 식물을 먹는 것과 관련이없는 중독 또는 감염 여부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혈액 검사는 많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 전에 당신은 동물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떨어 뜨린 고양이 였고 어떤 약을 주입하여 이해했는지, 돈을 낭비했는지, 모든 것이 올바르게 이루어 졌는지,이 기본적인 도움 없이는 아무 것도 알 수 없었습니다.